동요와 시의 겨울밤 준비한 발자취
-네잎클로버, 도토리, 곰세마리, 참 좋은 말 동요가사집만들기(해솔, 유민)
-시가 흐르는 여행 떠남(서연, 한선, 손규태선생님)
-동요가사집표지, 뒷표지(가람)
-비오는 그림, 과일그림(해들)
-도토리 네잎클로버 노래 부름(서현, 해솔)
-우유송, 곰세마리, 참좋은말 부름 (해솔, 손규태선생님, 가람, 해들)
-동요와 시의 겨울밤 초대장, 시2, 동요2(서연 한선)
-동요와 시의 겨울밤 초대장(윤아네)
-우쿨렐레팀 대표 물들다선생님 초대(서연, 한선, 손규태선생님)
-규칙정하기(유민, 해솔, 서현)
-부모님 안내문(서연, 한선, 한결)
-준비물정하기(유민, 해솔, 서현, 한선)
동요와 시의 겨울밤 당일 할 일
-사진담당 정하기
-지금까지 준비했던 작품들 설명 발표자 선정
-동요부르기(선생님 섭외)
-시인진행자 선정
-감사인사
#.해솔이네 가는 길
해솔어머니와 통화를 했습니다.
“도서관도 좋겠지만 우리 집 와서 해도 좋아요”
회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심이 감사합니다.
해솔어머니와 통화 내용을 함께 활동을 준비하는 아이에게 들려주었습니다.
아이들은 해솔어머니집으로 가자고 합니다.
서연이를 늦어 한선이한테 “서연이 찾으러 같이 갈래?” 물었더니
“저 안 가면 선생님 혼자 가죠? 같이가요!” 라고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한선이와 함께 서연이가 있는 학교로 갈려는 찰라
학교 정문앞에서 서연이가 뛰어왔습니다.
도서관에 있던 활동 아이들과 함께 도서관 앞으로 모였습니다.
해솔이와 가람이가 도서관 앞까지 마중 왔습니다.
해솔이와 가람이한테 고맙다 말해주었습니다.
다함께 해솔이네집으로 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