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끈초막 암아트론은 우리의 몸과 맘 안에 암끈으로 만든 초막을 치고, 그 안에서 암아가 가속 행공으로 고속 질주를 하는 사이클로트론을 만들어 다른 암아와 충돌시키면 그 과정에서 나쁜 어기들이 분해 소멸이 되면서 우리의 몸과 맘은 건강해지고 나아가 이것을 틈틈이 하여주면 서서히 회춘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이클로트론은 전자기력을 이용해 이온을 가속시키는 입자가속기이며, 가속된 이온을 목표물에 충돌하여 그 물질을 변화시키거나 새로운 물질을 만들어 내는 장치인데, 이것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각종 암을 치료한다.
암끈초막 암아트론은 사이클로트론과 비슷한 원리로 우리의 몸과 맘 안에서 이온 대신에 암아를 가속시켜 다른 암아에 충돌시키면, 그 과정에서 암아의 주변에 있는 나쁜 어기들이 분해되어 소멸한다.
사이클로트론에서는 전자기력을 이용해 이온을 가속시키는데, 암끈초막 암아트론에서는 우리의 몸과 맘에 암끈초막을 치고, 이 초막을 변화시킬 때에 나타나는 일곱 가지의 초(막)감각을 모두 이용하여 암아를 변화시키고 몸과 맘 안으로 이리저리 돌아다니게 하고, 가속하거나, 충돌시킨다.
사이클로트론에서 사용하는 이온은 전자, 양성자, 중입자 이온이 있는데, 이러한 이온을 만드는 방이 따로 있어서 원하는 이온을 만들어 가속 장치로 보낸다.
암끈초막 암아트론에서는 별도로 암아를 만드는 일은 하지 않고 우리의 몸과 맘 어딘가에 모여 있는 암아를 그대로 사용하여 변화시키고 가속시키고 충돌시킨다. 따라서 암끈초막 암아트론을 가동하려면 우리의 몸과 맘 어딘가에 모여 있는 암아를 찾아서 그것을 힐링하면서 암아트론을 어느 수준까지 가동할지 따져 보아야 한다.
우리의 몸과 맘 안에 생기는 병증에 가까운 암아는 평소의 일반 오감 점검에서도 쉽게 잡혀서 해당 오감 주변을 중심으로 부분 가동을 하여 해결을 하고, 이러한 부분 가동의 잔유물로 몸과 맘에 쌓이는 미세 암아는 몇 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하는 전체 가동 중에 한꺼번에 모아서 청소하면 효율적이다.
2024.04.28
서금석 살바토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