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후계구도 여호수아 교리에 대하여...>
요즘, 신천지의 이만희의 죽음에 대해, 신천지인들을 비롯해서, 신천지와 관련된 여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천지 총해장 이만희가 죽는다면, 이만희의 영생불사를 외치고 있었고, 예수님과 한몸된 육이 이만희라고 가르쳤던, 신천지가 완전 거짓이라는 걸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신천지인들의 탈퇴가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이만희는 자기를 특별한 존재로 인식하기 위해 여러 말을 했었는데요
예수님처럼 자기도, 하늘의 열두영도 더 되는 존재를 당장 부릴수 있는데 참고 있다고 했었고
또한, 자기에게 한반도의 통일을 맡겨주면 하루에라도 통일을 시켜줄수 있다고 했습니다. 뭐 이런 것이야 당장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니까, 이만희의 거짓말이라 하더래도 당장은 저도 참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이만희는 전국의 모든 소리, 우는 소리 웃는 소리를 본인이 다 들을수 있다고 했죠? 모든 소리가 자기 귀에 다 들린다고 했습니다. 또한, 사람이 비가 올지 안 올지 왜 모르느냐. 미물들도 안다라면서. 사람이 멍청이가 된 것은 내지(나사)가 빠져 있는 것처럼 뭐 하나가 빠져 있어서 모르는 것이라면서, 자기는 일반 사람하고 틀려서 일기를 다 알수 있다라고 했죠... 이것에 대한 확인은, 이만희의 육성으로 된 파일을 신천지탈퇴자연합의 다음카페에 올려놓겠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영상에서도 언급했지만. 신천지는 이만희가 죽기전에 이만희의 영생불사 교리를 바꿔야 합니다. 이만희가 죽고 난후에 교리를 바꿀수는 없는 것이죠
그런데 이만희 본인이 무슨 특별한 사람인양 사람이 죽지 않을 것처럼 말을 다 해놓았었는데, 이제와서 이만희는 반드시 죽어야 한다로 교리를 바꾼다는 것은, 신천지 입장에서는 한번쯤은 치러야 할 홍역과 같은 일일 것입니다.
현재 신천지는, 여러 센터에서부터 여호수아를 등장시키면서 그 홍역을 최소화 하려 한다는 얘기를 저도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신천지는, 계시록에도 없는 여호수아를 등장시키는 것일까요? 신천지는 실상의 종교 아닙니까? 계시록 22장을 인용하여, 이 예언의 말씀인 계시록을 가감하는 자는, 벌을 받는다고 그렇게 강조해놓고 말입니다. 니네 총해장 이만희도 계시록에 여호수아가 안 나오지 않느냐? 계시록 가감하면 되겠냐라면서, 계시록을 읽고 본자는 요한 뿐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스스로 새요한 외에는 아무도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것에 대한 확인 영상도, 이만희 육성으로 된 파일을 신천지탈퇴자연합의 다음카페에 올려놓겠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천지 이만희는 24년 올해 3월 9일에, 전국의 신천지 교회 담임급 이상을 다 모아놓고, 왕족은 과천에, 내시는 인덕원에 모여 살아야 한다라는 말을 5번이나 반복하며 강조하였습니다.
그리고 올해 6월엔 이땡연 교육부장이 영적인 가나안을 과천이라 말하면서, 신천지인들이 해야 할 전쟁으로, 대한민국 과천을 정복해야 하며, 정복의 전쟁이 끝나야 하나님의 역사가 끝이 나고, 안식할 수 있다라고 말했죠?
그리고 과천 이주를 독려하며 과천으로 이사가는 것이 신천지인들이 해야 할 순종이라고 했습니다. 여기서 하나 핀트를 잡을수 있는게 있었습니다.
만약, 신천지가 이만희 사후의 교리에 여호수아를 대입할 것 같으면, 신천지는 이만희의 죽음뿐 아니라 여호수아의 죽음까지도 생각하고 있었구나 하고 말입니다.
신천지인 여러분들 신천지가 과천을 정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또한, 인위적으로 과천으로 이주 시킨다 한들, 그게 전쟁이라 할수 있고, 그걸 정복이라 할수 있겠습니끼?
니네 신천지 교리로 전쟁과 정복은, 인위적으로 또한 물리적인 힘을 사용한 것이었습니까?
에베소서 6장의 말씀과 같이 우리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라 하며, 전쟁은 교리 전쟁이고 말씀전쟁 아니었습니까? 그런데 왜 이땡연 부장은 신천지 교리를 왜곡 변개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신천지는 과천을 정복할수 없습니다. 다른 각도로 얘기하면, 신천지가 여호수아 논리를 고수한다면, 신천지는 현재 과천을 정복할 마음이 없는 것이라 할수 있습니다. 왠줄 아시나요?
여호수아는 모세도 못한 여리고 성을 점령하였습니다. 그렇죠? 그러나 가나안을 다 점령하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이는 성경에 잘 나와 있는 얘기입니다.
만약, 신천지가 과천을 영적 가나안이라 하며, 영적 가나안에 들어가는 것이 반드시 치러야 할 전쟁이며, 이 전쟁 후에 진정한 안식인 다스림이 있겠다라고 한다면, 과천 점령은 신천지인들이 필수적으로 완수해야 할 부분입니다. 왜요? 과천 점령 못하면 신천지 역사 안끝난다니깐요? 다스릴 수도 없고, 안식 못하잖아요? 그렇지 않습니까? 이런 이상한 프레임을 씌우는 것도 문제지만, 신천지인 여러분들이 이런 프레임에 당하니까 계속 이런 얘기들이 나오는 것이라는 걸 인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모세를 이어받은 여호수아 또한 가나안을 점령하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이것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신천지인들의 숙제인 영적 가나안인 과천점령은, 여호수아가 죽어야 이룰수 있는 것입니다.
신천지가 만약 여호수아 교리로, 이만희 사후 후계구도를 이어나갈 것 같으면, 이 조직은 모세 이만희의 후임인 여호수아의 죽음까지도 시간을 벌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신천지인 여러분들, 거기 있으면 무슨 말을 해도 아멘 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지금, 신천지의 교육 센터에서는, 이만희의 죽음은 하늘에 달려있다. 우리가 왈가왈부 할 것이 아니다 라고 벌써 이만희의 죽음을 예상하는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왜 우리 목자는 영생합니다 하고 말을 못합니까? 지금, 이렇게 신천지가 위기상황일 때 더 강력하게 말을 해야지. 하늘에 달려있다라고 말하는게 지혜로운 것입니까? 우리가 왜 왈가왈부 하면 안됩니까? 니네 신천지가 이만희 영생을 주장해놓고 이제 그것에 대해 영생한다 못한다 가부를 얘기하면 안되는 것입니까?
신천지는 지금 이만희 사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인 여러분들,
신천지는 이만희 사후를 준비하라 하고, 그건 그것대로... 신천지인은 신천지인대로 신천지 탈퇴를 준비하시고, 때되면 신탈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사실을 확인하고 신탈하시면 더 좋을 일이구요... 인생 낭비하지말아요. 당신들의 헛되이 보내버린 인생 그 누구도 보상해주지 않습니다.~
첫댓글 동감합니다
ㅎㅎ 언제 사라졌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