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ition:[변환속성],[에니메이션 시간];class나 선택상태 변경되어 속성이 변화할 때 상태 변화를 부드럽게 에니메이션함 변환속성 : 변환할 속성 all로 지정되면 모든 속성이 영향받음 에니메이션 시간 : 에니메이션 시간을 지정함 transition-delay: 애니메이션의 지연시간을 지정함 transition-duration : 에니메이션이 실행시간을 지정함 transition-property : 어떤 속성을 변형할지 지정함 transition-timing-function : 에니메이션이 속도 형태를 지정함 linear:시작에서 끝까지 똑같은 속도로 진행 ease:처음에는 천천히 시작하고 점점빨라지다가 마지막엔 천천히 끝남 ease-in:시작은 느리게 ease-out:느리게 끝냄 ease-in-out:느리게 시작하고 느리게 끝냄 cubic-bezier:직접베이직 함수를 정의해서 사용 n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값은 0~1사이입니다
animation에니메이션을 지정함 animation-name : 애니메이션 이름을 지정함 animation-delay: 애니메이션의 지연시간을 지정함 animation-direction:애니메이션의 진행방향 지정함 alternate;반대방향으로 진행 normal:원래방향으로 진행 animation-duration : 에니메이션이 실행시간을 지정함 animation-iteration-count : 에니메이션이 반복 회수를 지정함 animation-play-state:애니메이션의 재생상태를 지정함 paused, animation-play-state:paused; animation-timing-function : 에니메이션이 속도 형태를 지정함 linear:시작에서 끝까지 똑같은 속도로 진행 ease:처음에는 천천히 시작하고 점점빨라지다가 마지막엔 천천히 끝남 ease-in:시작은 느리게 ease-out:느리게 끝냄 ease-in-out:느리게 시작하고 느리게 끝냄 cubic-bezier:직접베이직 함수를 정의해서 사용 n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값은 0~1사이입니다
keyframes에니메이션의 키프래임을 지정함 form : 에니메이션의 시작 프래임를 설정함 to : 에니메이션의 시작 프래임를 설정함중간의 키프레임을 %단위로 지정할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