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07
우리 아기천사들의 가족이신 김대중 컨벤션센터는 2013년 광주국제 차문화전시회 기간 동안(5월30일 부터 6월 2일까지) 착한 나눔 CAFE를 열어 아기천사들의 의료비 및 긴급구호자금 마련을 할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착한나눔CAFE에는 맛있는 꼬마김밥, 약식, 과일주스, 계란 등을 판매하였고 4일동안 천여명이 방문해 주셔서 우리 아기천사들이 소식과 후원에 동참해 주셨답니다.
착한 나눔 CAFEF를 운영하기 위해 (주)착한기업, 성효꼬마김밥체인본부, 진도약식, 명품돌잔치가 함께 해 주셨고, 광주여대및 광주대외 여러 봉사자분들의 도움으로 잘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6월 7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성왕리에 마치게 된 착한 나눔 CAEF 기금 전달식이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착한 나눔 CAFE 부스비 396만원과 착한 나눔 CAEF 수익금 180만원이 아기천사들을 위해 전달이 되었고 본 보호소 김재영 원장님께서 김대중컨벤션센터 조병휘 사장님께 그동안 영아원 아이들에게 보내주신 김대중컨벤션센터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조병휘 사장님은 앞으로도 우리 광주영아일시보호소의 아기천사들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는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우리 아기천사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해주시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