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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앤디넷, 유산균 제품으로 베트남 진출 성공
최근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는 국내 유수의 기업을 제치고
㈜에프앤디넷(대표 김경옥)이 유산균 제품인 이지바울, 락피도, 락피도엘로
베트남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베트남 최대 국영 제약사인 코두바사가
한국 병·의원에서 의사들에게 가장 호평을 얻고 있는
유산균 제품이 무엇인지를 조사 해
이지바울, 락피도, 락피도엘을 수입 품목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럽이나 미·일에서 제조한 유산균 보다는
한국인의 유산균을 그만큼 선호하고 신뢰하는
베트남인들의 정서를 읽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정부의 한-베트남 간 경제 문화교류를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건강기능식품기업 ㈜에프앤디넷(사장 김경옥)이
대표 유산균 제품인 `이지바울`, `락피도`, `락피도엘로` 등의 베트남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이들 유산균 제품은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와 공동 연구·개발하여
특허 받은 유산균 B.BGN4와 B.BORI를 함유하고 있어
장 정착력과 장 도달력이 우수하고,
변비와 장 환경 개선 및 아토피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임상 결과를 얻은 바 있다.
현재 국내에서도 병원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제품들로
베트남 현지에서는 병원, 약국, 클리닉 센터를 포함
1만 5천여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베트남 국가 소유 제약회사 코두파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번에 모교 발전기금 2천만원을 내놓코
경옥이친구 복받을거야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3일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맘스Ⅰ·Ⅱ·Ⅲ 등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개발해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더욱 밀도 있게 구현해 줄 것”이라며 “아울러 신기술과
신효용물질을 발굴하고 시대에 맞는 차별형, 창조형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시기를 한층 더 앞당겨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에프앤디넷 기업부설연구소 개소 | |||||||
신기술·신효용 물질발굴로 건기식 차별화 | |||||||
등록일: 2014-03-04 오후 1:44:04 | |||||||
에프앤디넷은 2004년 설립 이래 락피도, 이지바울 등의 유산균 제품, 에디슨 영양철분 등 유·소아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맘스Ⅰ, Ⅱ, Ⅲ 등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개발해 병·의원에 공급해 오며 매년 50%대의 성장을 지속해 왔다. 지난해에는 매출 200억원을 달성하며 니치 마켓을 성공적으로 개척한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서 김경옥 대표는 “이번 기업부설연구소는 자사의 경영이념인 국민 건강증진과 사회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더욱 밀도 있게 구현해 줄 것”이라며 “아울러 국민이 여망하는 신기술과 신효용 물질을 발굴하고 시대에 맞는 차별형, 창조형 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시기를 한층 더 앞당겨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를 통해 사회는 물론 고객에게 사랑받는 값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에프앤디넷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박사 2명, 석·학사 8명의 연구 인력을 주축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개소식을 지난 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프앤디넷은 2004년 설립 이래 락피도?을 비롯해 이지바울? 등의 유산균 제품, 에디슨 영양철분 등 유·소아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맘스Ⅰ, Ⅱ, Ⅲ 등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개발해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매년 50% 정도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매출 20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에프앤디넷 김경옥 대표는 연구소 개소식에서 "기업부설연구소는 경영이념인 국민건강 증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더욱 밀도 있게 구현해 줄 것"이라면서 "국민이 여망하는 신기술과 신효용 물질을 발굴하고, 시대에 맞는 차별형, 창조형 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시기를 한층 더 앞당겨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를 통해 사회는 물론 고객에게 사랑 받는 값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프앤디넷은 국민건강 증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으로 2020년까지 건강기능식품 기업 가운데 소비자 만족도 1위, 매출액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설정했다.
병의원전용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 에프앤디넷(대표 김경옥)이 100%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키즈오메가3 츄어블'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키즈오메가3 츄어블(Kids Omega3 Chewable)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프리미엄 오메가3인 ' life's DHA'를 사용, 중금속 위험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또 두뇌 및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의 함량을 97%로 높여 학습을 필요로 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두뇌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에 적합하도록 제조됐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로, 합성감미료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씹으면
톡 터지는 상큼한 레몬맛으로 비린맛을 잡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한편, 키즈오메가3 츄어블은 에프앤디넷 소비자 상담실(080-430-2233)에
가까운 병•의원 구매처를 확인 후 병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업체 에프앤디넷은 어린이 면역력 강화 건강기능식품
'키즈징크시럽'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키즈징크시럽은 인체 내 필수 미량 영양소인 아연을 주성분으로, 어린이의 정상적인 세포분열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훼손된 장
점막을 재생시켜 장 기능을 개선시킨다.
특히 무기 아연인 황산아연과 산화아연을 사용한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유기 아연인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해 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키즈징크시럽은 딸기맛 액상형태로 치아가 발달되지 않은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1일 2회 섭취를 기준으로 1개월분(120㎖) 2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아연은 체내에 미량 존재하지만 면역 작용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라며 "특히 어린이들은 빠른 성장으로 인해 아연 요구량이 늘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아연 보충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에프앤디넷,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징크시럽’ 출시
인체 내 필수 미량 영양소 아연 풍부 …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 면역력 강화 및 장 기능 개선
에프앤디넷의 어린이 아연 보충 건강기능식품 ‘키즈징크시럽’ ©헬스오 |
무기 아연인 황산아연이나 산화아연을 사용한 기존 제품과는 달리 유기 아연인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딸기맛 액상형태로 치아가 발달되지 않은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1일 2회 섭취를 기준으로 1개월분(120ml)의 가격은 2만 8000원이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면역 작용에 관여하는 아연은 체내에 미량 존재하는 필수 영양소”라며 “어린이들은 성장할수록 아연 요구량이 점점 늘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문의 (080)430-2233
2009/01/05 12:20
에프앤디넷, 홍삼을 발효시켜 흡수율 높인 ‘뉴파워 발효홍삼’, ‘영재 발효홍삼’ 출시
2009년 01월 05일 -- 만병을 통치하는 약이라는 뜻(panax)을 가진 인삼이 찌는 홍삼으로, 다시 유산균 '숙성발효홍삼'으로 진화하고 있다.
첫댓글 연구소 설립을 축하합니다. 특히 총명탕은 반갑구나. 손자들 멕이자.
김경옥 사장- 친구의 왕성한 사업의욕에
나도 용기가 솟아나는 것 같소~!! 진심으로
왕성한사업의 성공을 뜨겁게 기원하네~!!
날로 발전하는 사업에 축하를 보냅니다.연구소 설립도 축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