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결제 상품을 구매했으나 지급되지 않았다면
아래에 안내해 드린 내용으로 게임 내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 문의 양식
1) 게임회원번호(Player ID) :
2) 요청 사항 : 결제 취소 / 상품 재지급
3) 구글 결제 계정 : (이메일 형식)
4) 결제 일시 :
5) 결제 상품명/금액 :
6) 주문번호 : (또는 주문번호가 포함된 구글 영수증 스크린샷 첨부)
* 모든 결제 건은 데이터가 기록되고 있습니다.
확인을 요청해 주신 상품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면 '결제 취소'로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게임회원번호(Player ID) 조회 방법
1) 게임 내 메뉴 → 계정 정보에서 게임회원번호 확인
2) 게임 내 메뉴 → 프로필/트레이너 명함에서 Player ID 확인
◆ 구글 결제 계정 조회 방법
- 구글 결제 계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 후 메뉴 ▷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구글 주문번호 확인 방법
- 구글 결제 메일로 발송된 결제 영수증 확인
- 구글 결제 센터 : https://payments.google.com/payments/u/2/home#oneTimePurchase
◆ 1:1 문의 접수 방법
1. 우마무스메 접속 → 메뉴 → 기타 → 고객 센터 → 문의
2. 게임 접속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 접수
▶ uma.krhelp@kakaocorp.com
카페 게시글
자주 묻는 질문(FAQ)
결제
결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 Android(구글)
CM게이트
추천 0
조회 79
22.06.20 10:1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