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 | 마력 | 토크 | 언락 레벨 | 엔진 | 마력 | 토크 | 언락 레벨 |
Cursor 8 310 | 310 | 1,300Nm | - | Cursor 9 310 | 310 | 1,300Nm | - |
Cursor 8 330 | 330 | 1,400Nm | 6 | Cursor 9 330 | 330 | 1,400Nm | 6 |
Cursor 8 360 | 360 | 1,500Nm | 8 | Cursor 9 360 | 360 | 1,650Nm | 8 |
Cursor 10 420 | 420 | 1,900Nm | 10 | Cursor 9 400 | 400 | 1,700Nm | 9 |
Cursor 10 450 | 450 | 2,100Nm | 12 | Cursor 11 420 | 420 | 1,900Nm | 10 |
Cursor 13 500 | 500 | 2,300Nm | 14 | Cursor 11 460 | 460 | 2,150Nm | 12 |
Cursor 13 560 | 560 | 2,500Nm | 16 | Cursor 13 500 | 500 | 2,300Nm | 14 |
Cursor 13 560 | 560 | 2,500Nm | 16 |
엔진 최대 마력은 560.
고가형 모델의 경우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실제적인 대다수의 유럽국가들의 세금체계나 보험료 산정기준이 게임에 반영되어 비용화된다면, 타 메이커에 비해서 구입비용이
결코 비싼 비용은 아닐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다수의 유럽국가들의 세금체계나 보험료 산정기준이 온실가스 배출량 기준으로 산정되기 때문입니다!
이상하게도 다른 모델과는 달리 6x4 샤시보다 6x2 샤시가 더 비싸며,
6x2 및 6x4 샤시의 경우 최악의 연료통 용량(400L)을 자랑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도 6X2로 하면은 동일하지만. 대신에 4X2하고 6X4의 경우에는 연료통이 둘 다 동일한 600L입니다.
1.4.8 패치 때 추가된 Iveco Stralis Hi-Way는 4X2 샤시의 연료통 용량은 1,200L로 줄었으나
6X2, 6X4 샤시의 연료통 용량은 580L로 올라갔습니다.
참고로 고급형 대쉬보드를 선택하면 내비게이션이 인터페이스에 가려지기 때문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건 Iveco Stralis Hi-Way도 마찬가지죠.
인터페이스 위치를 변경하는 모드를 사용하거나 인터페이스 창을 감추고 운전해야 합니다.
이 차는 구매하는 그 시점부터 암이 유발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환경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인정받은 트럭 메이커입니다.
괜히 현실에서 2013년에 올해의 트럭에 뽑힌게 아닙니다!
<유로트럭내 이베코 트럭>
<실제 이베코 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