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0일 PSCC선교회가 국세청으로부터, ‘법인으로 보는 단체’로 승인을 받고, 고유번호를 부여받았습니다. 이제 저희 선교회는 후원하신 분들께 기부금 영수증을 발부할 수 있게 되었고, 재한 중국인 교회, 목회자, 관련 선교기관을 후원할 수 있는 고유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았습니다.
시작한 지 1년 만에 이렇게 승인을 받은 것은 하나님의 큰 은혜인 줄로 믿습니다. 또한 꾸준하게 후원해 주신 후원자님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은행 거래 내역 사본을 제출하면서, 무려 5페이지나 되도록 성실하게 후원해 주신 후원자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실무를 담당하시는 간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선교회를 알려주기 위해, 카록에서 나눈 회의록, 카페에 공지한 모든 소식들을 제출하며, 정말 성실하신 간사님들이 너무 수고 많이 하셨다는 것을 깨닫고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분들이 너무나 감사한데, 그 감사함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기부금 영수증을 발부하여, 국가로부터 후원자분들의 그 착한 마음을 인정받고 존경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쁩니다. 이 일련의 일들을 통해서 PSCC선교회가 그 지평이 더욱 넓어 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직은 사무적인 내용을 완전히 습득한 것이 아니어서, 기부금 영수증 발부와 관련된 내용들은 점진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기까지 이르도록 축복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하겠기에 소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선교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승인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