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봉새입니다.
제 데스크에서 다루고자 하는 것에 대해 소개합니다.
최근 만년필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걸 느낍니다.
다만 그만큼 펜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 바람직하게 펜을 고르고 있는 것인가에 대해 한번쯤은 생각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완벽한 해답을 찾기란 정말 어렵겠지만, 제가 만년필연구소에서 경험하며 배운 것을 바탕으로 적절한 방향성을 제시해 드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필기구, 특히 만년필은 강아지 같은 '애완동물'과 많이 닮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아끼고 보살펴주면 배신하지 않고, 그만큼 오래 함께 하면서 주인에게 맞게 길들여지고 닮아 가면서 마음으로 소통하게 되지요.
다만 만년필은 다른 필기구보다는 비교적 값도 많이 나가는데다가 다루고 관리하는 방법도 조금 다르죠.
그만큼 신중하고 세심한 배려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만년필을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분들께 만년필 잡는 법부터 세척 등 관리 방법, 루뻬 보는 방법 등등 만년필의 기본부터 여러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드리면서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만년필 뿐만 아니라 샤프나 볼펜, 시험장용 펜 등에 대해서도 상담해드릴 예정이고, 함께 의견 교환도 하실 수 있습니다.
입문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펜들을 여럿 챙겨가서 여러분의 만년필 등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현행 빠이롯트의 헤리티지912 F닙, MS닙과 커스텀 743 FM, M, B, C, SF, SFM닙을 준비하여 시필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준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입문자는 물론 만년필을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로부터 고른 선택을 받고 있는 빠이롯트 펜을 닙 사이즈별로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펠리칸 M300과 M800, M1000과의 실제 크기 비교 등등 만년필 사용자라면 구미가 당기는 주제에 대해서도 제가 가진 펜들이 허락하는 최대한을 준비해가려고 합니다.
뒤이어 펜쇼에서 전시, 판매할 물품들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펜쇼가 기대되네요^^
관심 감사합니다. 펜쇼에서 뵙겠습니다!
막 도착한 루뻬로 글씨를 비췄는데 거꾸로 보여서 깜짝 놀랐었어요.
루뻬가 고장인가? 어째 싸더라니! 하면서.
근데 거리 조절 잘못해서 그랬나보더라구요.
알이 쪼꼬매서 만년필 돌려가며 보기가 쉽지 않던데 이번에 가서 보는 법도 배울 수 있겠네욤!
예! 오시면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펜쇼에서 뵈어요~!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제 몇 개월 써보고 있는데 어렵더라구요. 꼭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펜쇼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