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네우스
신에게 도전하는 자라는 뜻으로 새비지 전사들이 모여 살던 정식 성이 존재하는 곳이다. 산의 봉우리에는 마타리엘에게 도전하기 위해 새비지 족의 가장 강한 전사들이 연합을 이루어 살았으며 그 중 최고의 전사가 성을 지배하게 된다. 마타리엘에게 맞선 그 전사의 이름을 따서 이 곳은 "카이네우스" 라 불리 우게 되었고 새비지 종족 본 성이 산의 봉우리에 존재해 장관을 이룬다. 그러나 워낙 고산 지대의 봉우리에 존재하기 때문에 점차 사람들의 왕래가 적어지면서 카이네우스 성은 현재 그 형태만을 간직하고 있다. 새비지의 영웅 카이네우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수많은 탑들이 건설되었고 새비지를 상징하는 건축물이 산봉우리에 기묘한 형태로 자리잡고 요새를 이루고 있는데 힘을 겨루기 위한 격투장과 그 전쟁의 흔적들이 카이네우스에는 가득하다.
TIP: 카이네우스 권장 레벨은 61 ~ 65 레벨입니다.
카이네우스로 이동하시려면 마엘의 책자 이용, 시티스 테라의 마엘 NPC 이용으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우노스 성
커다란 규모의 성과 대결을 벌일 수 있는 큰 경기장이 존재한다. 활발한 교역이 이루어지나 그 권한은 기나긴 항해를 견딘 자에 한해서 만이다. 우노스 성은 위치적으로는 메시스성과 최단거리이지만 해상로는 상투스 미코와 연결되어 있어서 모든 교역은 상투스 미코를 통해 가능하다.다른 섬들과는 달리 대륙과의 교역이 활발한데 거기에는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형태의 무기나 방어구가 넘쳐 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군사 도시인 플라토니스 성마저도 다른 지역을 통해 우노스 성과 교역을 맺고 있다고 한다. 일설에는 이러한 특수 물자들의 원형이 전설 속에만 남아 있는 우라노스 섬에서 흘러 들어 온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난무하다. 추측은 추측일 뿐이지만 맞닿은 다른 지역과는 판이하게 다른 기후적, 지형적 특성이 그 추측을 뒷받침해 주고 있다
TIP: 우노스 성 권장 레벨은 65 ~ 70 레벨입니다.
우노스성으로 이동하시려면 마엘의 책자 이용, 시티스 테라에서 배를 타고 이동 하시면 됩니다.
우노스성 몬스터
마이어섬 지역에 출몰하는 몬스터들은, 그동안 보아오던 몬스터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들입니다. 그 몬스터들은 보여지는 모습과도 같이, 어마어마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에서의 새로운 몬스터들.. 과연 이곳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지...
마니타스 성
타르타노스 전쟁사에 따르면 전통적으로 이 지역은 마쿠아펠 교단의 세력 범위였으며 A.C. 615년에는 쟈키엘이 이곳을 근거지로 마쿠아펠의 부활을 준비하기도 하였다고 한다.
파트리아 대륙의 끝에 위치한 마니타스 성은 이글거리는 사막지역과 자욱한 안개의 늪지로 나뉘어져 있는 독특한 지형에도 불구하고 타르타노스 전쟁 이후 해상 무역을 통하여 한때 엄청나게 번창한 지역이었다.
그러나 사막과 늪지의 몬스터 세력을 규합한 거대 거미와 붉은 전갈의 침공에 결국 마니타스 성은 폐허로 변해버리고 만다. 늪지대에는 거미 여왕을 비롯한 거미세력들이, 사막지대에는 붉은 전갈을 필두로 한 전갈 세력들이 각각 지배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포악한 몬스터들이 전 지역을 점령해 버린 상태라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지역이다.
마니타스 성 지역은 ‘마엘의 책자’ 나 카이네우스 지역에서 마엘 NPC를 통해 마니타스 성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도보 이동 불가)
TIP 하나. 카이네우스 지역은 6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
TIP 둘. 카이네우스 지역은 마엘의 책자 또는 시티스 테라 지역에서 마엘 NPC로 이동 가능한 지역입니다.
TIP 셋. 마니타스 성 지역은 이름은 성이지만 지금은 폐허로 변해 사막과 늪지대 만이 존재하므로 어떤 NPC도 찾을 수 없습니다. 사냥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니타스 성은 지형이 평탄하고 동일한 몬스터가 무리 지어 출몰하며 마법 공격을 하지 않기 때문에 몰이사냥에 매우 유용합니다.
마니타스 성 몬스터
마니타스 성 지역은 습지와 사막지대의 구분이 확연한 지역이다.
사막지대에는 붉은 전갈을 비롯한 전갈 몬스터들이 우글거리고 늪지대에는 거미 여왕을 비롯한 거미류 몬스터들이 세력을 형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필드 여기저기에서 포악한 카니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