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알 권리 차원에서 공유합니다
(보조금 관련 마을 회관에 필요한 물품구매시…)
안녕하세요. 이장님. 고덕면 개발팀 윤영진 주무관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3년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 지원금이 재배정되어, 지난해 제출해주신 견적서 및 사업계획서에 따라 물품구매 및 공사를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보조금 지급 신청시 필요서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물품구입시>
1. 보조금지급신청서 1부.(마을-직인필요)
2. 사업계획서 1부.(마을)
3. 청렴이행 서약서 1부.(마을)
4. 계약서 1부.(업체)
5. 사업자등록증 1부.(업체)
6 납품확인서 1부.(업체)
7. 납품사진 1부.(업체)
8. 전자세금계산서 1부.(업체)
9. 품질보증서 1부.(업체)
*물품가액 50만원 이하는 구매영수증으로 대체합니다.
<공사 시>
1. 보조금지급신청서 1부.(마을-직인필요)
2. 사업계획서 1부.(마을)
3. 청렴이행 서약서 1부.(마을)
4. 계약서 1부.(업체-표준양식 준수)
5. 사용인감계 1부.(업체)
6. 착공계 1부.(업체)
7. 현장대리인계(재직증명서, 면허증수첩사본, 경력증명서 포함)1부.(업체)
8. 설계내역서 1부.(원가계산서, 공사비내역서, 수량산출서, 단가조사표, 일위대가 등)1부.(업체)
9. 사업자등록증 1부.(업체)
10. 전문건설업 등록증 1부.(업체)
11. 준공계 1부.(업체)
12. 준공검사원 1부.(업체)
13. 준공검사확인조서 1부.(업체)
14. 공사 전중후 사진 1부.(업체)
15. 전자세금계산서 1부.(업체)
16.건강보험,국민연금,노인장기요양보험 완납증명서 1부.(업체)
17. 하자보증보험증권 1부.(2200만원 이하는 하자보증금 납부각서 대체가능, 업체)
입니다.
1~3번 서류는 다른 서류 다 준비하시고 연락주시면, 서류 제출하실 때 직인만 찍으시면 되도록 제가 준비해 놓겠습니다.
준비서류가 많아 송구하오며, 올해 안에만 집행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