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veland LAUNCHER DST FAIRWAY WOOD 【일본 사양】 실행기 DST 페어웨이 우드 원래 디아 샤프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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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이드 스위트 에어리어 높은 내놓은 낮은 스핀. 오프 센터 샷에서도 큰 날고. ■ 페이스와 크라운의 경량화에 의해 깊이 저중심화를 달성하고 높은 내놓은 낮은 스핀의 탄도를 실현. 미국 사양 모델로, 경량 설계로 헤드 스피드 업 효과와 함께 큰 비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MaxCOR 페이스 기술"두께 설계에 의해 반발 에리어가 확대, 오프 센터 샷에서도 비거리가 안정. 솔도 누락이 좋고 방향성도 우수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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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소재 (제법) |
17-4 스텐레스 (로스트 왁스 정밀 주조) |
번째 |
3W LT (LowTrajectory) |
3W (Standard) |
3W HT (HighTrajectory) |
5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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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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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프트각 (도) |
13 |
15 |
17 |
19 |
22 |
헤드 체적 |
180 |
180 |
180 |
165 |
160 |
라이각 (도) |
58.5 |
58.5 |
58.5 |
59.0 |
59.5 |
길이 (인치) |
43.125 |
43.125 |
43.125 |
42.625 |
42.125 |
균형 |
D2 전후 |
클럽 중량 (g) |
S : 334 전후, R : 333 전후 |
S : 338 전후 R : 337 전후 |
S : 340 전후 R : 339 전후 |
샤프트 |
런처 DST 페어웨이 우드 원래 디아 샤프트 (Mitsubishi / 카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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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샤프트는 미츠비시 레이온 사와 미국 클리블랜드 사가 공동 개발한 발사기 전용 미국 모델 오리지날 샤프트입니다. 시판 미쓰비시 사의 (Diamana M 시리즈)과 다릅니다. |
샤프트 중량 (g) |
S : 67 R : 64 |
토크 (°) |
S : 3.5, R : 3.8 |
킥 |
앞상태 |
그립 |
런처 DST 그립 (50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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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용 헤드 커버 포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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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밝히고 낮은 스핀 |
경량 얇은 크라운과 페이스 경량화에 의해 태어난 잉여 중량을 솔에 재분배하고 깊이 낮은 중심을 실현. 고 밝히고 낮은 스핀의 탄도로 비거리를 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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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 스위트 에어리어 |
"Max COR 페이스 기술"두께 설계로 반발 에리어 스위트 에어리어도 확대. 오프 센터 샷에서도 볼 초속의 저하가 최소화되고 안정된 비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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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락이 좋음을 추구 |
중앙 부분을 움푹 들어가게하고 새로운 솔 형상으로 잔디의 저항이 작고, 부드럽게 거절해 빠지는 위해 헤드 스피드가 저하하기 어렵고, 안정된 비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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