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ASTM D 6297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복개구조물신축이음에 있어 최고 품질을 만족하면서 최저가 견적이 가능한 로드씰 인사드립니다.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지하차도신축이음은 ASTM D 6297을 만족하면서 조달청에서 인증받은 이력이 있는 우수제품으로 공사되어야 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위한 기본 자재인 탄성봉함재는 고분자개질아스팔트로 이루어진 실런트로 신축이음용 자재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실런트 즉, 도로봉함재 형태의 개질아스팔트는 검은색의 물질이고 육안으로는 판별하기 힘들기에 반드시 특허공보상의 사용용도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균열보수재, 교면방수재, 신축이음재 등 모두 각각의 물성차이와 성능차이가 있기에 꼭 필히 각 공정별 맞는 제품으로 공사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구조물신축이음을 공사함에 있어서도 직영으로 구성된 작업반이 상주하고 있어 요청 즉시 국내 어디든 출동하여 공사를 하고 있으며, 직접 생산하는 공장을 풀가동하여 공기를 못맞추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개적인 제품 비교를 통해서도 당당하게 품질1등, 기술 1등을 찍을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정통의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 기업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저희 기업의 공법은 무소음 일체형 신축이음으로 포장층과 신축이음장치가 일체화되어 주행성이 좋고 소음이 없으며 가장 경제적이고 획기적인 기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어떤 업체의 제품과 비교를 거부하지 않겠습니다!! 객관적이고 투명한 백데이터를 통해 직접 비교해보셔도 좋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구조물신축이음의 공사순서는 포장충의 신축이음 자리를 체크한 뒤 파쇄작업을 통해 포장을 블럭아웃합니다. 신축이음 부위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건조한 뒤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유간사이에 내열성 백업재를 설치합니다. 세번째 과정으로 실란트(신축이음용 봉합재)원액을 살포하여 도막을 시행하고 받침대를 설치한 뒤 다시 한번 원액을 도포합니다. 골재와 실란트를 믹싱하여 포설하고 반복적인 다짐작업으로 완벽하게 신축이음장치를 완성시킵니다. 마지막으로 표면을 코팅하여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완벽한 주행성과 방수성을 유지해주면 비로소 원하고 바라던 정품 지하차도신축이음 복개구조물신축이음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도 도로봉함재 형태의 신축이음장치는 ASTM D-6297에 의거하여 공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재에 대한 품질기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기준에 일치되고 정품 신축이음용 자재로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을 시공하고 있으며 관련 자료나 설계자료, 도면, 시방서, 일위대가 ,비교자료 등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성심성의것 친절하게 답변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교량신축이음 #구조물신축이음 #신축이음장치 #로드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