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오스 서비스팀입니다
3월 19일 <에오스: 더 블루> 직접서비스 오픈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 신규 [보탄] 서버만 우선 오픈했습니다.
- 현재 발생하는 랙 현상과 피닉스 월드 접속 불가 문제 해결을 위해 작업 진행 중이며, 해결책을 찾는 대로 임시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현재 각 월드 별 상황
- 보탄 월드(신규 서버)는 현재 게임 접속 및 이용이 가능하나 랙 현상이 발생되고 있어 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어려운 상황이며, 기존 이용자의 경우 게임정보 이전을 진행 중인 상황으로 신규 가입한 계정만 해당 월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 피닉스 월드(통합 서버)는 현재 게임 접속 및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랙 발생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문제 사항 해결이 완료되는 대로 월드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 점검 연장 보상(보상 추가)
■ 점검 내용
1. 직접서비스 컨텐츠 업데이트 적용 (쿠라탄의 환영, 미션 시스템 및 캐시샵 개편 등)
2. 신규 월드 추가 및 기존 월드 통합
3. 유료재화 변경 사항 적용 및 재화 변환 지급 (블루다이아, 골든에그)
4. 카카오게임즈(다음게임) 채널링 연동 작업
※업데이트 세부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에오스: 더 블루> 업데이트 패치 노트 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오픈(추가 사항)
- 14:00에 카카오게임즈(다음) 채널링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 <에오스: 더 블루> 카카오게임즈(다음) 채널링 페이지 바로가기
- 게임 점검 완료 전에는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만 가능합니다. (※주의: 기존 이용자도[게임 수동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최초 1회 <에오스: 더 블루> 게임 런처 설치 진행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출석 이벤트 페이지는 게임 점검 완료 후 오픈될 예정입니다.
■ 주의 사항
- 점검 시작 5분 전부터 홈페이지의 [GAME START] 버튼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점검이 시작되면 이미 접속 중인 이용자는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대기열에 진입해 있는 경우에도 접속이 자동 종료됩니다.
-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접속 중단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점검이 진행되기 전 캐릭터를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르카나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슨 대책이라도 있으면 좋겄는디 아무말도안하네
차라리 카카오게임즈에서 운영하는게 낫겠다....
언제까지 접속을 못하게 하실건지?
네이버도 못하게하드만 이제는 다음까지 못하게하네요
이건 너무하네요~ 살다살다 이렇게운영하는건 첨이네요~
진짜 가지고노는 건지?답답하네요~
이런식으로 운영을 왜하는건지?그냥 넘겨요 본인들이 못하는걸 왜합니까?다수가 피해를 보는데
고생많으십니다. 힘내십시요 개발자님들!
에오스 장난하나..정말 실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