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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사[편집]
어긋남[편집]
▼ 표시φόνος의 어긋남
동의어[편집]
관련 용어[편집]
- 살인의 시원
라틴인들은 생명과 관련된 것, 생명이 위험에 처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capitalis (caput, 머리에서 유래)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들은이 형용사의 중성 형태, 즉 자본을 사용하여 실질적으로 실제 또는 시민의 죽음과 범죄의 결과로 공권력에 의해 부과 된 추방을 명명했습니다. 사형에 대한 관념은 아주 오래되었고, 인류의 원초적 개념의 일부를 형성하였다. 가인이 동족상잔을 저지르고(창세기 4장) 그로 인해 하나님께 꾸지람을 받았을 때, 그는 다른 사람들의 적대감 때문에 그의 생명이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탄식했다. 주님께서는 그의 개인적인 안전을 보증하는 표시를 그에게 세워 주셨습니다.
- 사형의 시원
사형을 승인하는 것처럼 보이는 첫 번째 하나님의 선언은 창세기 9:6에서 발견된다: "누구든지 사람의 피를 흘리는 자는 그의 피를 흘리리라. 사람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졌음이니라." 고대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을 떠나 시내 반도에 머물렀을 때, 그들은 주님으로부터 많은 범죄에 대해 사형을 선고하는 법전을 받았다. 따라서 출애굽기 21장에는 살인, 범죄자의 아버지나 어머니를 고의로 폭행하는 것, 남자의 아버지나 어머니를 저주하는 것, 사람을 훔치는 것에 대한 형벌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유다 왕국은 그들의 마지막 시대까지, 사형을 형법의 특징으로서 유지하였다.
고대에는 사형으로 간주되는 범죄에 대한 더 잔인한 형태의 형벌이 유대인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던 것, 즉 돌로 쳐 죽이는 것보다 더 잔인한 형태는 존재하지 않았다. 이러한 형태의 사형은 구약과 신약에서 반복적으로 언급됩니다. 에스더서에 의하면 교수형은 앗수르인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던 형벌이었다. 그의 목숨을 노리는 왕의 노예 중 두 명이 이렇게 벌을 받았습니다 (에스더 2장), 그리고 그 방법으로 왕의 총리 아만이 처형되었습니다, 그 목적으로 사용된 곱창은 에스더서, vii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아만이 준비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오십 규빗 높이" (ibid., v), 그리고 거기에 Mardochai를 매달아 놓기 위한 계획으로, 그의 노여움을 샀지만 "여호와 보시기에 귀한" 유대인.
- 범죄에 대한 처벌로서의 사형제도의 시원
고대 그리스인들은 고의적으로 저지른 살인(phonos)과 다른 많은 범죄를 사형에 처했습니다. 이 형벌을 규정한 법정은 아레오바고 법정이었습니다. 법원은 처벌을 내리는 데 재량권을 부여받지 않았는데, 데모스테네스는 법이 범죄의 성격에 따라 이를 결정했다고 말하기 때문이다. 고의적인 살인은 사형에 처해졌고, 다른 정도의 살인과 악의에 찬 상해는 추방과 재산 몰수로 처벌되었다. 완전히 변명의 여지가 없는 비의도적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1년 동안 그 나라를 떠나라는 선고를 받았다. 반역죄(prodosia)는 사형에 처해졌다. 죽음을 당한 반역자들의 재산은 몰수되었고, 그들의 집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그들의 시체를 그 나라에 장사지내는 것은 허락되지 않았지만, 그들은 어떤 황량한 곳으로 쫓겨났다. 그리하여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테미스토클레스의 뼈는 투키디데스가 말한 것처럼 그의 친구들에 의해 가져와서 비밀리에 묻혔다. 반역자의 후손은 무법자 취급을 받았다. 아레오바고는 한 개인에 대한 혐의가 고의적인 살인과 상해, 또는 방화나 독살의 혐의인 사건을 재판하는 법정이었다. 다락방 전설에 따르면, 아레오바고 앞에서 처음으로 주목할 만한 재판은 오레스테스가 그의 어머니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재판이었다고 합니다. 아이스킬로스는 이 재판을 법정 자체의 기원으로 표현한다. 일부 권위자들은 에베대가 아레오바고의 재판과 함께 살인 재판을 위한 법정 역할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에베타이는 확실히 경미한 살인죄와 관련된 사건들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었다.
- 아테네에서 사형에 처하는 형벌은 일반적으로 자유인의 경우에 독약으로 집행되었다. 형을 선고받은 후,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자는 독당근이나 다른 독약이 든 컵을 가져다가 마시라는 지시를 받았다. 아테네 법정에서 범죄자에게 형벌을 부과하는 경우, 검사는 첫 번째 경우에 형벌을 제안했고, 그런 다음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다른 형벌을 제안할 특권을 가졌습니다. 그리하여 소크라테스는 재판과 유죄 판결 후에 그의 죽음이 제안되었을 때, 사형에 처해지는 대신에 아테네 사람들이 시민의 환대를 베풀고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궁전 같은 공간인 프리타네움에서 여생 동안 공공 비용으로 대접을 받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노예와 같이 사회적 지위가 낮은 범죄자들은 몽둥이로 맞아 죽었습니다.
- 로마의 법은 공공의 범죄에 대해 특히 엄격했다. 12표의 법칙은 살인에 관한 어떤 조항을 포함하고 있지만(Plin., "H.N.", xviii, 3), 이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전부이다. 일반적으로 Festus (s.v. Parrici Questores)가 인용 한 Numa Pompilius의 법, "Si quis hominem liberum dolo sciens morti duit paricida esto"(교활함을 가진 사람이 고의로 자유인에게 죽음을 가하면 그를 살인자로 간주하십시오)가 12 개의 표에 통합되었으며, 플리니우스가 언급하는 살인의 법칙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증명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12표의 법에는 주문(malum carmen)과 독살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둘 다 parricidum(parricidum)에도 범죄가 포함되었습니다. 부모를 살해한 사람은 자루(culeus 또는 culleus)에 꿰매어 강에 던져졌습니다. 원로원이 자문위원회(법령)를 통해 집정관 P. 스키피오와 D. 브루투스(D. Brutus, 기원전 138년)에게 실바 스칸티아(Silva Scantia)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조사하라고 명령한 것은 어떤 오래된 법률의 규정에 따른 것이었다. 암살자와 마법사에 관한 법률(Lex Cornelia de sicariis et veneficis)은 술라(Sulla) 시대(B.C. 82년)에 전해졌으며 그의 중간 이름인 코르넬리우스(Cornelius)에서 독특한 이름을 따왔다. 이 법에는 돌루스 말루스(악한 사기)로 인한 죽음이나 화재에 관한 규정이 들어 있었으며, 살인이나 도둑질을 할 의도로 무장하고 돌아다니는 사람에 대한 규정이 들어 있었다. 이 법은 독살의 경우를 규정했을 뿐만 아니라, 독살을 목적으로 독약을 만들거나, 팔거나, 사거나, 소유하거나, 준 사람들에 대한 조항을 포함하고 있었다. 또한 사법 공적 (judicium publicum) 등에서 유죄 판결을 받기 위해 공모 한 치안 판사 또는 상원 의원에 대항하여. 이 법의 조항에 나중에 mala sacrificia (악한 희생)에 대한 senatus consultum (원로원의 칙령)이 추가되었는데, 이는 impia sacrificia (불경한 희생 제물)라고 불렸으며, 그 대리인들은이 법의 조항 내에 포함되었습니다. 일부 현대 저술가들에 따르면, 법이 가한 형벌은 '물과 불의 사용 금지'(interdictio aquae et ignis)였다. 마르시아누스(Marcianus, Dig. 49, tit. 8, s. 8)는 그 형벌이 deportalio in insulam et bonorum ademtio, 즉 섬으로의 추방과 개인 재산의 박탈이었다고 말한다. 이러한 진술은 황제 치하의 추방이 금지령을 대신했고, "다이제스트"의 표현이 필자나 편찬자의 시대에 적합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게다가, lex는 다양한 원로원 법령과 제국 칙령에 의해 수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 폼페이우스(Cn. Pompeius) 시대에 통과된 폼페이아 데 파리시디이스(Lex Pompeia de parricidiis)는 형제, 자매, 삼촌, 이모 및 마르시아누스(Marcianus)가 열거한 다른 많은 친척들을 살해(dolo malo, 즉 사악한 사기에 의한)로 살인죄를 확대했다(Dig. 49, tit. 9, s. 1). 이 열거는 또한 계부 (vitricus), 계모 (noverca), 의붓 아들 (privignus), 의붓 딸 (privigna), 남성 또는 여성 후원자 (patronus, patrona), nepos (손자)를 죽인 avus (할아버지), filius (아들) 또는 filia (딸)를 죽인 어머니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버지에게까지 미치지는 않았다. 범죄에 대한 모든 특권은 또한 법에 의해 처벌되었으며, 범죄에 대한 시도 또한 그 조항 내에 있었다., 처벌은 lex Cornelia de sicariis (Dig., 1 c.)에 의해 부착 된 것과 동일했으며, 이는 lex Cornelia가 같은 종류의 범죄에 부여 한 것과 동일한 처벌을 의미해야합니다. 아버지나 어머니, 할아버지나 할머니를 죽인 자는 피를 흘릴 때까지 채찍질하고, 개, 수탉, 독사, 원숭이와 함께 자루에 꿰매어 바다에 던져지고, 바다가 가까이 있으면 바다에 던져지고, 그렇지 않다면 하드리아누스의 헌법에 따라 더 큰 벌을 받았다. 그는 야수들에게 노출되었고, 바울로의 시대에는 화형을 당하였다. 그 원숭이는 나중에 추가된 것으로 보인다.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를 살해한 사람만이 이런 식으로 처벌받았다(Modest. 파다. 49, tit. 9, s. 9); 다른 살인자들은 그냥 사형에 처해졌다. 이로부터 lex Cornelia가 paricide에 대한 조항을 포함하고 있음이 명백하며, 우리가 그 조항에 대해 올바르게 알고 있다면, parricide의 특정 범죄와 관련된 별도의 lex Cornelia가 없는 한. 이미 살펴본 바와 같이, 이 두 법의 규정은 황제 재위 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정되었다.
- Festus (s.v. Parrici Quaestores)가 인용 한 Numa의 법칙에 따르면 parricida는 다른 dolo malo를 죽인 사람이었습니다. 키케로(Cicero, pro Rose. Am., c. xxv)는 쿨레우스(culleus)의 형벌에 대해 말하면서 이 단어를 제한된 의미로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제한된 의미에서 Catiline이 그의 나라와 관련하여 parricida라고 불리는 것은 부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독재자 카이사르의 죽음은 그 이름이 주어진 상황을 고려할 때 parricidium(parricidium, parricidium)이라고 불릴 수 있다(Suet., Caes., c. lxxxviii). parricida의 원래 의미가 Festus가 말한 것이라면 단어 (pater와 caedo)의 어원이 올바른지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파리시다(paricida) 또는 파리시다(parricida)는 일반적으로 살인자를 의미했고, 나중에는 가까운 관계에 있는 특정한 사람들을 살해하는 사람을 의미했던 것으로 보인다. 만약 그 단어가 원래 patricida였다면, 그 법은 모든 악의적 살인을 parricide와 같은 큰 범죄로 만들려고 의도되었지만, parricide는 적절하게 그렇게 불렸으며, 적어도 12 테이블 시대부터는 culleus로 특별히 처벌되었고, 다른 살인은 그렇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Carnifex (살을 만드는 사람)는 노예와 외국인을 사형에 처하는 로마의 공개 처형자에게 주어진 명칭이었다 (Plant., "Bacch", iv, 4, 37; "Capt.", v, 4, 22), 그러나 노예와 다른 방식으로 처벌받은 시민은 아니었다. 고문을 가하는 것도 그의 일이었다. 이 직위는 너무나 수치스러운 것으로 간주되어 그는 도시 내에 거주할 수 없었고(Cic., "Pro. Rabir.", 5), 노예를 처벌할 장소 근처에는 포르타 메티아(Porta Metia) 또는 에스퀼리나(Esquilina) 없이 살았다(Plaut., "Pseud.", i, 3, 98). Tacit., "Ann.", xv, 60; Hor., "Epod.", v, 99) 황제 아래 Sestertium이라고 불렀다(Plant. "Galb.", 20). 일부 작가들은 Plautus (Rud., iii, 6, 19)의 한 구절에서 carnifex가 고대에 triumviri capitalos의 감옥을 지켰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의견에 대한 충분한 권위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Lipsins, "Excurs. 광고 암묵적. Ann.", ii, 32).
십자가형은 사형을 선고하는 방법으로, 악당을 나무 조각에 못을 박거나 묶어 가로로 놓습니다. 고대인들이 사용한 십자가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었다. 문자 X 모양의 십자가는 종종 crux Andreana (Andrew의 십자가)라고 불렸는데, 전통에 따르면 St. Andrew는 그 형태의 십자가에서 죽음을 겪었습니다. 또 다른 문자는 문자 T와 같이 형성되었으며, 로마 작가 루키아누스는 그 사실을 사용하여 문자 자체를 폄하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번째 종류의 십자가는 두 개의 나무 조각을 교차하여 네 개의 직각을 이루도록 만들었습니다. 교부들의 만장일치의 증언에 따르면, 그리스도께서 고통을 겪으신 것은 바로 이런 종류의 십자가 위에서였다. 로마법에 의하면 십자가형은 보통 노예와 가장 악한 종류의 행악자들을 위해 예비되었다. 십자가 처형의 사건은 범죄자가 선고 후 십자가를 처형 장소로 운반하는 것인데, 이는 플루타르코스와 다른 작가들뿐만 아니라 복음서에서도 언급 된 관습입니다. 처형된 사람들에게는 로마인들 사이에서 다른 사형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채찍질이 가해졌다. 그로티우스(Grotius)와 다른 저술가들은 그리스도의 채찍질이 로마의 관습과 일치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주의를 환기시켰다. 그 죄수는 그 다음에 옷을 벗기고 못에 못 박히거나 십자가에 묶였다. 후자는 더 고통스러운 방법이었는데, 고통받는 사람이 굶어 죽도록 내버려 두었기 때문이다. 9일 동안 살아남은 사람들의 사례가 기록되어 있다. 로마인들은 보통 죽은 후에 시체를 십자가에 매달아 두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교회의 열정적인 인도주의적 노력에도 불구하고 잔인한 형벌이 자주 사용되었고, 사형이 매우 빈번하게 내려졌다. 이 엄격함은 일반적으로 로마 제국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민사와 형사를 막론하고 그 법학이 유럽에 널리 퍼져 있었다. 고대 로마의 관습에서 유래한 가장 무서운 형벌 중 하나는 화형이었습니다. 근대 유럽의 나라들은, 그들이 점차적으로 발전함에 따라서, 사람들의 신앙을 굽게 하는 경향이 있거나, 또는 그들에게 악한 영들의 힘을 배반하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영향력과 기관들을 근절할 필요성에 동의한 것처럼 보였다. 그러므로, 이 모든 나라의 법은 악랄한 불신자들, 이단의 선생들, 마녀들, 그리고 마술사들을 불로 멸망시키도록 규정하였다. 출애굽기(22:18)의 말씀, "마법사들아 살기 위하여 고난을 받지 말지니라"는 말씀은 중세 사람들의 의식 속에 깊이 박혔고, 문자 그대로 해석되었으며, 엄격하게 지켜졌다. 마녀는 영국에서 화형에 처해졌는데, 이는 매튜 헤일 경(1609-76년) 시대까지였다. 1562년에 제정된 엘리자베스 법령은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기 위한 것이든 아니든 마법을 가장 큰 범죄로 규정했다. 1603년 제임스 6세의 법은 범죄를 보다 세밀하게 규정하고 사형을 규정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같은 군주의 통치 기간에, 그리고 그 이후에도, 마술 혐의에 대한 기소와 처벌이 대중적인 열광적인 유행이 되었고, 법원은 이에 열성적인 도움을 베풀었다. 스코틀랜드의 첫 번째 희생자 수는 4,000명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마법에 대한 마지막 정기 처형은 1722년 Doruoch에서 이루어졌는데, 그때 한 노파가 Caithness의 보안관인 David Ross에 의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마법에 대한 동일한 믿음과 그에 대한 압도적인 두려움이 뉴잉글랜드에 널리 퍼져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마술을 부렸다는 죄목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고문을 당하고 투옥되고 화형을 당하였다. 마녀를 색출하고 처벌하는 데 앞장섰던 지도자 중 한 명인 코튼 매더(Cotton Mather) 목사는 학식이 뛰어나고 신앙심이 깊은 사람이었지만 마녀를 기소하는 과정에서 절대적인 광신과 무자비한 잔인함을 드러냈습니다. 마법을 금하는 법은 1736년에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폐지되었습니다. 그들은 1766 년까지 오스트리아에서 폐지되지 않았습니다.
교회법은 언제나 성직자가 인간의 피를 흘리는 것을 금지해 왔으며, 따라서 사형은 언제나 교회의 일이 아니라 국가의 관리들이 할 일이었다. 비가톨릭 논쟁가들에 의해 많은 부분이 만들어지는 이단의 경우에도, 교회의 기능은 언제나 이단의 사실을 확인하는 것으로 제한되었다. 형벌은, 사형이든 다른 것이든, 시민 정부에 의해 규정되고 가해졌다. 사형을 집행하는 것은 가톨릭 교회의 가르침에 위배되지 않으며, 사형을 집행하는 사람을 찾아낼 수 있는 국가의 권한은 계시와 신학자들의 저술에서 많은 권위를 얻는다. 물론 그 권력을 행사하는 것이 바람직한지는 다른 여러 가지 고려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할 문제이다.
현재 영국에서는 조지 3세의 통치 기간보다 훨씬 덜 엄격한데, 그때 윌리엄 블랙스톤 경은 그의 "주석"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지 않을 수 없다고 느꼈다.
하지만 ··· 우리는 영국 법의 지혜에 영광을 돌릴 수 있을지라도, 그 안에서 발견되는 사형의 빈도를 정당화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사형은 그 성질이 매우 다른 범죄에 대해 다수의 연속적인 독립 법령에 의해 (아마도 부주의하게) 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간이 날마다 저지르기 쉬운 다양한 행위 중에서, 적어도 160건이 의회 법령에 의해 성직자의 이익이 없는 중죄로 선언되었다는 것은 우울한 진실이다. 다른 말로 하면, 즉각적으로 죽어 마땅한 존재가 되는 것이다"(Bk. IV, c. 1).
- 영국의 전통적인 사형 집행 방법은 범죄자의 목을 목에 매달아 죽일 때까지 죽이는 것이었지만, 중세 시대에는 참수형이 관례였습니다. 블랙스톤 시대의 영국 법은 모든 종류의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처형 장소로 끌려가거나 끌고 가야 한다고 규정했습니다. 왕의 개인이나 정부에 영향을 미치는 대역죄의 경우,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살아 있을 때 시체를 제거하고 참수형을 당하고 그의 시체를 네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살인자는 죽을 때까지 목을 매달아 죽였을 뿐만 아니라 시체를 공개적으로 해부했습니다. 1760년 5월에 의회에서 국왕 앞에서 살인죄로 판결한 것에 대한 사형 집행 영장에는 다음과 같은 판결문이 낭독되어 있었다.
탬워스 자작 로렌스 백작 페러스(Lawrence Earl Ferrers)는 죽을 때까지 목을 매달고 그의 시체를 해부하고 해부한다.
이 야만적인 선고는 문자 그대로 효력을 발휘하였다. 사망 후, 시신은 여섯 마리의 말이 끄는 그의 영주의 란다우에서 Tyburn에서 런던시의 외과 의사 홀로 옮겨졌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목과 가슴이 절단되고 절단된 후 1층의 방에서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범죄자의 시체를 해부하는 것은 큰 학대를 초래했고, 1832년에 폐지되었다.
17세기와 18세기에 영국에서는 국민들이 공개 처형을 목격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행사를 위해 상당한 비용을 들여 창문을 빌렸다. 게오르그 셀윈(Georg Selwyn)은 처형을 매우 좋아했다. 그의 친구 G. 윌리엄스(G. Williams)는 존 웨스켓(John Wesket, 1765년 1월 9일)이라는 사람이 그의 주인인 해링턴 백작의 집에서 강도 행각을 벌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에 대해 그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이렇게 말했다. Cadogan과 나는 이미 Brazier's에서 장소를 맞춤 설정했습니다. 당신의 배가 한 번도 수영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짜증나지 않는다면, 우리는 당신의 명예와 함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Selwyn's Correspondence, I, 323). 칼라일 백작은, Selwyn에게 쓴 편지에서 1779년 4월 19일 살인자 Hackman의 처형에 참석했다고 말합니다 (ibid., IV, 25). 존슨의 전기 작가인 보스웰은 사형 집행을 목격하고 싶어 했고, 종종 범죄자들을 교수대에 동행했다. 그는 해크먼을 타이번에게 호송하는 애도 마차에 앉았고, 같은 마차에 뉴게이트의 평범한 사람과 보안관 장교를 탔다. 1794년 6월 23일 존슨을 방문했을 때, 보스웰은 "방금 뉴게이트에서 15명의 남자가 교수형에 처해지는 것을 보았다"고 언급했다(Boswell, "Life of Johnson, Croker's edition, VIII, 331).
- 프랑스 혁명 기간 동안 파리에서의 처형은 많은 여성 자코뱅을 포함한 수많은 군중에 의해 목격되었습니다. 이 피에 굶주린 여성들은 매일 비계에 참석하면서 뜨개질을 했기 때문에 레 트리코테우스(뜨개질하는 사람들)라는 친숙한 이름이 생겼습니다. 당시는 단두대의 전성기였는데, 단두대는 프랑스 혁명이 진행되는 동안 국민 회의에서 도입된 도구로, 발명가로 추정되는 의사인 Joseph-Ignace Guilloti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발명가가 아니었고 그 채택을 처음 제안한 사람일 뿐입니다. 그것은 안쪽에 홈이 있고 크로스 빔으로 상단이 연결된 두 개의 직립 기둥으로 구성됩니다. 이 홈에는 날카로운 칼날이 비스듬히 놓여 있으며, 직립 기둥 발치에 놓인 판자에 묶인 희생자의 목에 엄청난 힘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권위자들은 이 기계가 페르시아인에 의해 발명되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이탈리아에서 잘 알려져 있었고, 13세기 이후로는 만나이아라고 불리는 이런 종류의 기계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것이 귀족의 특권이었다. 슈바벤의 콘라딘은 1268년 나폴리에서 그러한 기계에 의해 처형되었다. 단두대와 매우 흡사한 도구가 중세 시대에 공개 처형에 사용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단두대와 매우 유사한 "Maiden"이라는 기계가 사용되었습니다. 18세기에 네덜란드인들이 식민지에서 노예를 처형하기 위해 이와 비슷한 기계를 사용하기도 했다.
영국과 미국에서는 단두대가 아니라 교수형에 처하는 것이 일반적인 사형이었다. 이것은 1241년 귀족의 아들인 모리스가 해적 혐의로 교수형에 처해졌을 때 영국에서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군 복무에서 사형은 교수형에 처해지는 간첩과 반역자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총살로 가해진다. 그러한 처벌은 매우 수치스러운 것으로 간주되므로 범죄에 적합합니다. 미국의 민사 및 형사 소송 절차는 영국의 관습법에서 파생 되었기 때문에 법률은 일반적으로 범죄의 처벌과 관련하여 영국의 법률과 밀접하게 일치했습니다.
그 시대에 보편적이었던 사형은 유명한 베카리아 후작에 의해 절대적으로 정당화될 수 없다고 선언되었습니다. 그의 유명한 작품 "죄와 벌"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28장).
사형은 어떤 권리에 의해서도 승인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러한 권리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한 나라 전체가 한 시민을 상대로 벌이는 전쟁이며, 그들은 그 시민의 파괴가 공공의 이익에 필요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이 필요하지도 않고 유용하지도 않다는 것을 더 증명할 수 있다면, 나는 인류의 대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시민의 죽음은 오직 한 가지 경우에만 필요할 수 있다: 비록 그의 자유가 박탈되었을지라도, 그가 국가의 안보를 위태롭게 할 수 있는 그러한 권력과 인맥을 가지고 있을 때; 그의 존재가 기존의 정부 형태에 위험한 혁명을 일으킬 수 있을 때. 그러나 이 경우에도 한 국가가 자유를 회복하거나 잃을 위기에 처했을 때에만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완전한 무정부 상태의 시대, 무질서 자체가 법의 자리를 차지할 때. 그러나 평온한 통치 속에서; 국민의 단합된 소망에 의해 승인된 정부 형태로; 외부의 적으로부터 강화되고 내부의 힘으로 지탱되는 상태에서; . . . 모든 권력이 참된 주권자의 손에 맡겨지는 곳; 재물이 권위가 아니라 쾌락을 살 수 있는 곳에서, 신민의 생명을 빼앗을 필요가 있을 수 없다.
학식 있는 후작은 범죄자에 대한 사법적 살인의 대용품으로서 종신형의 노예 제도를 지지하는 가장 인상적인 주장을 합니다. 볼테르는 베카리아의 논문에 대한 그의 주석에서 사형에 대한 그의 반대를 다음과 같이 강조한다.
교수형에 처해진 사람은 아무 쓸모가 없으며, 사회의 이익을 위해 고안된 형벌은 사회에 유용해야 한다는 것이 오래 전부터 관찰되어 왔다. 수십 명의 건장한 강도들이 종신형을 선고받고 어떤 공공 노동에 종신형을 선고받은 후, 그들의 처벌은 국가에 봉사할 것이며, 그들을 교수형에 처하는 것은 사형 집행인 외에는 누구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명백하다.
윌리엄 블랙스톤 경(Sir William Blackstone)과 함께 이 두 권위자는 엘리자베스 황후가 러시아에서 사형제도를 폐지하고 그녀의 후계자인 예카테리나 3세가 동일한 정책을 지속한 데 따른 유리한 결과를 언급합니다. Beecuria는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범죄자의 처형에 반대하는 주장을 합니다.
죽음의 형벌은 그것이 제공하는 야만성의 예에서 볼 때 사회에 해롭습니다. 전쟁의 필요성이나 열정이 인간에게 동료 피조물의 피를 흘리도록 가르쳤다면, 인류의 흉포함을 완화시키려는 법이 야만성의 예로써 그것을 증가시켜서는 안 되며, 이 형벌은 보통 공식적인 화려한 행사와 함께 행해지기 때문에 더욱 끔찍하다. 살인을 적발하고 처벌하는 법이 살인을 예방하기 위해 스스로 공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것은 불합리하지 않은가? 참되고 가장 유용한 법칙은 무엇입니까? 사적 이익이 침묵하거나 공적 이익과 결합되는 순간에 모두가 제안하고 준수할 수 있는 협약과 조건들. 죽음의 형벌에 대한 각 사람의 자연스러운 감정은 어떠한가? 우리는 모든 사람이 사형 집행인을 바라보는 경멸과 분노 속에서 그것들을 읽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공적 의지의 순진한 집행자이다. 사회의 이익에 기여하는 선량한 시민; 훌륭한 병사들이 밖에 있는 것처럼, 내부에는 일반적인 보안의 도구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순의 근원은 무엇인가? 인류의 이러한 감정이 이성의 스캔들에 지워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것은 자연의 원래의 인상이 여전히 보존되어 있는 마음의 은밀한 구석에서, 사람들은 그들의 삶이 합법적으로 누구의 힘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강철의 홀로 우주를 지배하는 필연의 삶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감정을 발견한다.
제레미 벤담(Jeremy Bentham)은 이와 반대되는 견해를 취했다. 그의 저서 "Rationale of Punishment"(1830)에서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음을 모든 악 중에서 가장 큰 악으로 간주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특히 명성, 애정, 즐거움, 희망 또는 두려움의 끈에 의해 삶에 집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것은 다른 어떤 형벌보다 더 효과적인 형벌로 보인다. 사무엘 로밀리 경(Sir Samuel Romilly)은 그의 "회고록(Memoirs)"(1840)에서 비쿠리아(Beecuria)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비쿠리아", "그리고 그의 제자들은 그것이 가장 큰 악이 아니라고 고백하고, 다른 형벌들이 더 가혹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권장하면서,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 법정이 죽음보다 더 가혹한 형벌을 가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 자신도 죽음을 가할 권리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망각하고 있다"(III, 278)고 그는 말한다. 이와 관련하여 사무엘 로밀리 경은 영국의 형법을 개혁하고 인간화하는 데 가장 열심이고 효과적인 대리인 중 하나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형제도 옹호자들과 반대자들 사이의 싸움은 아직도 격렬하게 벌어지고 있다. 몽테스키외(Montesquieu)는 법의 지나친 엄격함이 법의 집행을 방해한다는 것을 잘 관찰했는데, 그 이유는 형벌이 모든 수단을 능가할 때 대중은 종종 인간성에서 벗어나 그러한 형벌보다 처벌받지 않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동일한 자비롭고 철학적 인 아이디어는 메리 여왕의 통치 기간 동안 영국 의회가 제정 한 첫 번째 법령에도 표현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법령은 그 전문에서 다음과 같이 인용하고 있다: "모든 왕의 상태는 엄격한 고통으로 만들어진 법에 대한 두려움보다 그들의 군주에 대한 신민의 사랑에 더 확실하게 있다; 그리고 큰 처벌 없이 연방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률은 극단적인 처벌로 만들어진 법률보다 더 자주 준수되고 지켜집니다."
현재 전 세계의 정책은 다양합니다. 20세기 초에는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포르투갈, 루마니아의 대부분의 주(州), 미시간, 로드아일랜드, 위스콘신, 아이오와, 메인 주에서 사형제도가 폐지되었다. 그것은 핀란드와 프로이센에서 실질적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반역과 군사적 불복종을 위해서만 러시아에 남아 있었다. 콜로라도 주는 1897 년에 그것을 폐지했지만 1900 년 린치 발발의 결과로 1901 년에 복원되었습니다. 사형은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하노버, 스위스의 두 주에서 단두대에 의해 공개적으로 가해졌다. 범죄자들은 바이에른, 작센, 스위스의 두 주에서 단두대에 의해 사적으로 처형되었습니다. 교수대에 대한 처형은 오스트리아와 포르투갈에서 유행했습니다. 교수형은 영국과 연방 연방의 대부분의 주에서 비공개로 행해졌다. 미국에서는 뉴욕, 뉴저지, 매사추세츠, 오하이오, 노스캐롤라이나, 버지니아 주가 처음으로 전기로 범죄자를 처형했습니다. 스위스의 15개 주(州)에서 사형 선고를 받은 범죄자들이 공개적으로 참수형에 처해졌다. 프로이센에서 그들은 개인적으로 참수형을 당했다. 에콰도르와 올덴부르크 대공국에서 그들은 총살당했다. 스페인에서는 가로트(garrotte)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그들을 공개 처형하였다. 중국에서는 공공장소에서 끈으로 목을 졸라 죽였다. 브런즈윅에서 그들은 참수형을 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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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 인용. 윌리스, J. (1911). 사형. 가톨릭 백과사전에서. 뉴욕 : 로버트 애플턴 컴퍼니. http://www.newadvent.org/cathen/12565a.htm
MLA 인용. 윌리스, 존. "사형". 가톨릭 백과사전(The Catholic Encyclopedia). Vol. 12. 뉴욕: 로버트 애플턴 컴퍼니, 1911년. <http://www.newadvent.org/cathen/12565a.htm>.
전사. 이 기사는 Carl H. Horst가 New Advent를 위해 필사했습니다.
교회의 승인. 니힐 옵스타트. 1911년 6월 1일. 레미 라포르, S.T.D., 검열관. +존 팔리 추기경, 뉴욕 대주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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