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따먹다 어느새 꽃대가 ㅋ 씨를 받아 내년에도 맛나게 먹어야죠땅콩은 북주기후 잎이 더 왕성해지고 있네요
상추 4종류중 꽃상추와 청상추는 아지 꽃대가 없네요
청양고추와 아삭이고추 맛나게 먹고 있답니다
파프리카도. 달리고 ㅋ ㅋ
가지도 이제 시작하려나봅니다
오이는 조선오이 몆개는 노각무침할거로 한번 나두렵니다.ㅎ
첫댓글 다 못드실텐데~ㅎㅎ혹시 로메인 상추 심으셨으면 조금 키워서김치 담아 보심도..^^
상추 삼과 샐러듯생억는답니다. ㅋ
첫댓글 다 못드실텐데~ㅎㅎ
혹시 로메인 상추 심으셨으면 조금 키워서
김치 담아 보심도..^^
상추 삼과 샐러듯생억는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