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회, 골프회 라는 이름으로 어떤 형태이든지 회원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봉사하고 또는 연결하며 공유할수 있는 모바일 앱이나
SNS를 이용하여 봉사활동에 힘을 실어 더 넓은 봉사를 하는 기회를 갖고자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또는 모든면에서 지속적인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에 있어서 인천주안클럽은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매력적으로 서비스 중심적인인 혁신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성공의지를 구축하여야 하고, 봉사하는 방식의 변화를 우리는 적응해야 하며, 융통성있는 변화와 변화하는 요구에 순응할 준비를 갖춘 새로운 자원을 클럽에 제공하여 회원들을 지원하고 봉사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내, 외부 조직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두면 클럽을 더욱 강하게 만들게 되며 정상급의 회원경험을 창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우리는 헌신적으로 일한다면 잘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인천주안로타리클럽의 미래가 될 것 입니다.
최근 4월 25일에 송도갈매기에서 은하수클럽회원 2명을 포함하여 16명(성혜, 인경, 순보, 의빈, 진본, 송법, 효공, 수양, 보현, 경기, 기아, 무울, 상번, 은하수차기회장과 회원) 이 모여 식사를 하면서 성혜 총재님의 축사와 함께 모인 회원들 전부 개개인이 산악회 운영에 대하여 건배를 하였고 5월 1일 농원에선 산악회에서 핵심이 될 7명(진본, 수양, 장진, 보현, 길상, 은하수 2명)이 모여 취지를 설명하고 5월부터 셋째주 토요일에 문학산부터 산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존경하는 회장 회원 여러분 많은 협조 부탁합니다.
자세한 공지는 산악회 총무님께서 올리도록 하겠으며 타 산악회의 SNS를 벤치마킹하여 모방하고는 우리것으로 더욱더 발전시키도록하고 향후 1년간 시행한 후 평가받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