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으로만 듣던 대전 성심당 빵집 방문기 입니다. 전주의 맘스브래드 빵집 덕분에 알게 된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 우리는 서울여행을 마치고 전주로 돌아오던 날 성심당의 빵맛을 보기 위하여 대전을 경유지로 삼았습니다. 대전톨게이트도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오로지 대전 성심당의 역사와 전통의 빵맛을 맛본다는 일념 하나로 우리가족은 대전에 도착 하였습니다. 도심에 있어서 주차는 인근 병원주차장에 하였습니다 .
빵을 엄청 좋아하는 아내는 성심당 빵을 보더니 엄청 좋아했습니다.
성심당 앞에서 전 놀라고 말았습니다.
제가 상상했던 규모보다 많이 커서요 !!!
아니 이럴 수가 ~~ 빵집이 이리 클 수도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빵집에 들어서니 또 놀라고 말았습니다. 빵집에 빵사러온 사람들이 요렇코롬 많을 수도 있구나 하면서 두 번째 놀래미처럼 놀랐습니다.
부추빵을 집어 먹어 보니 세번째 놀라고 말았습니다. 빵맛이 이렇게 신기한 맛 일수도 있구나~~~~
그렇타 성심당 빵맛은 범상치 아니하였다 ~~ 그러하다~~~~
성심당는 돈을 갈퀴로 긁고 있었습니다. 이많은 돈을 벌어서 다 어찌 쓸까? 하고 궁금해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층건물인가 4층인가 합니다.
저희는 전주로 가야하기 때문에 바빠서 1층에서 빵만 사고 왔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2층이랑 3층도 올라가 볼 걸 그랬습니다. 성심당 1층 내부에는 동영상으로도 보시면 아시겠습니다만 빵이 쫘악 펼쳐져 있습니다. 빵도 많지만 사려는 사람들도 엄청 많아씁니다. 빵반 사람반이라해야 하나요 ^^
제가 직원을 붙잡고 물어 보았습니다. 성심당에서 젤 유명한 빵을 알려 달라고요 그랬더니 성심당 직원이 말하길 소보루 빵과 부추빵은 꼭 먹어 보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와서 부추빵 맛은 빵안에 부추가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부추빵 맛은 오묘 했습니다.
요거이 바로 성심당의 부추빵입니다. 부추빵은 개별 봉투에 담겨 있습니다.
부추빵과 함께 많이 팔린다는 대전 성심당의 명물 바로 튀김소보로!!! 서울 롯데 백화점에서 1시간 30분 기다려야만 살 수 있어데나 뭐래나~~ 암튼 많이 많이 유명한 빵이래요^^
성신당 내부를 보고 있는중에도 계속 빵은 ?아져 나오고 인산인해의 손님들은 빵바구니에 연신 빵을 담고 있었습니다.
빵이름도 모를만큼 많은 빵들이 성심당엔 가득 있었습니다. 대.다.나.다.! 성심당!!!!
우리는 빵? 2개에 나눠 담어야 할 만큼 빵을 샀습니다. 바로 마눌님과 장남의 인증샷 입니다.
만약 대전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성심당에 들리셔서 부추빵이랑 튀김소보로를 드셔보세요^^
성심당에 가기 전까진 성심당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대전 성심당!!! 도로쪽에서는 포장빙수코너가 있어서 성심당을 지나는 손님들에게 컵빙수와 포장빙수를 팔고 있어서 막둥이는 컵핑수를 먹었습니다.
대전 성심당 위치안내
|
출처: 코미블로그 원문보기 글쓴이: 코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