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전 업데이트
2016년 7월 8일(국내기준 9일) - TF2 팀
일반전(Casual Mode)이 힘든 출시가 된 건 비밀로 묻을 일이 아닙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에 대해 어떻게 고심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소식을 업데이트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약하자면, 여러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있답니다. 조금 있다가, 저희는 일반전 게임 탈주 패널티를 제거하고, 게임을 찾기 전 게임 모드 선택지 고르는 것을 2개에서 1개로 줄이도록 하는 패치를 올릴 겁니다. 추가적으로, 어떤 맵에서 경기하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는 일반전 패치를 가까운 미래에 올릴 계획입니다.
아래에 더 자세한 일반전의 문제 요약과 여러분의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에 대해 어떻게 고심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이며 가장 중요한 것, 게임 찾기 시간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게임 찾기 시간은 기능이 아니라 버그입니다. 현재 저희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노력 중입니다. 여러 백엔드 문제가 출시 이후에 결국 길고 긴 게임 찾기 시간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현재 최우선 과제입니다.
두번째, 탈주 패널티입니다. 저희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탈주하지 않고 게임을 끝마치도록 '탈주 시 10분의 대기 시간을' 집어넣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때 들어오고 나갈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득해주셨습니다. 오늘 있을 패치는 일반전의 탈주 시 대기 시간 패널티를 제거할 겁니다.
세번째, 선택지입니다. 첫날부터 너무 많은 변수로 인하여 게임 주선 시스템이 과부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증가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양의 경기 찾기 설정을 제공하려고 했었습니다. 돌이켜보면, 현재 지연되어있는 경기 찾기 설정 제공 중 맵 선택이 지연되면 안 된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맵 선택은 다음에 넣을 기능 중 하나이며, 꽤 빨리 체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네번째, 일반전 레벨입니다. 레벨은 여러분이 얼마나 플레이했는지 보여주는 장식용 기능입니다. 레벨은 줄어들지 않고, 또한 게임 주선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등급이 줄어들 수도 있고, 게임 주선 시스템에 영향을 주는 대전 주선 등급과는 다르게 일반전 레벨에 대해서 여러분과 제대로 소통 하지 못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이 게임의 개발 과정에서 커뮤니티의 역할을 매우 의미있게 다루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보내주신 피드백을 모두 읽고 있는 것과, 레딧, 포럼, 게임 방송이나 기타 다른 매체도 다 읽고 있습니다. 저희가 항상 의견을 말해야 할 때 말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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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포트리스 2
@ 모든 자료의 출처는 Team Fortress 2 제작팀과 Valve 혹은 TF2 위키 혹은 Facepunch의 TF2 포럼 유저들에게 있다.
@ 글쓴이는 이 자료를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가져가는 놈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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