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올린다.
판단은 독자의 몫이다.
---
일본,
9,600만 명의 국민이 맞은
코로나19 백ㅅ에서
‘나노봇’ 발견 후 비상사태 선포
(2024.8.10. 기사)
“일본은 코로나19 mRNA 백ㅅ의 재앙적인 결과에 대해 자국민에게 사과했고, 진실을 규명하고 가해자를 처벌하기 위해 광범위한 과학적 조사와 범죄 수사에 착수했다.”
“세계주의 엘리트들과 거대 제약사들은 일본인들이 깨어나는 것에 대해 겁을 먹고 당황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주류 언론에 일본에서 보도되는 모든 뉴스에 대한 전면적인 언론 차단을 명령하는 등 일본에서 진행되는 조사의 신뢰를 떨어뜨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엘리트들이 대중을 기만하는 짓을 더는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일본은 인류에 대한 범죄를 폭로하고 있다. 전 세계는 이 정보를 들어야 한다.”
“국제 백ㅅ 이론 실무 및 연구 저널(IJVTPR)에 실린 일본 과학자들의 연구 보고서는, 화이자 및 모더나 백ㅅ에 승인되지 않은 ‘살아있는 듯한 벌레 모양의’ 독립체들이 포함되어 있음을 증명한다. 그것들은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헤엄치고 꿈틀거리고 복잡한 구조로 조립된다.”
(기사 작성자가 일본 팀의 연구로 전하지만 이영미 원장과 일본 대학 교수 Dr. Daniel Broudy이 함께 연구한 보고서이다.)
“이영미 박사와 오키나와 크리스천 대학의 Dr. Daniel Broudy가 설명하는 것처럼, 이 벌레와 같은 개체들은 mRNA가 출시된 이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인체 내부에 덩어리[또는 혈전]를 만드는 원인이 된다.”
“다큐멘터리 Died Suddenly의 매우 충격적인 영상이 보여 주듯이, 덩어리들이 만들어지다 보면 (급사라는) 결과는 같다.”
(다큐 Died Suddenly는 이 기사 아래에 있으니 꼭 보시길 부탁드린다.)
“하지만 상황은 더 나빠진다.”
“이영미 박사와 Broudy 박사는 백ㅅ들을 있는 그대로 분리해 3주 동안 놔뒀다. 그런 다음 400배 배율로 검사했다. 그 결과, 그들이 논문에서 ‘비밀리에 더해진 조작된 물질들’이라고 표현한 것을 발견했다. 그것들은 나노기술로 알려져 있다.”
“이영미 박사와 Broudy 박사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나노 물질에 에너지가 공급되면 ‘원반(discs), 사슬(chains), 나선형(spirals), 관(tubes) 및 직각 구조’를 만든다.”
“이 나노로봇들은 무엇인가? 화이자와 거대 제약사들이 의심하지 않는 우리에게 수천억 개의 나노물질을 몰래 주입하려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나노기술은 정확히 언제 ‘활성화’될까? 궁금한가?”
“이영미 박사와 Broudy 박사는 ‘더해진 조작된 물질들’이 휴대폰이나 컴퓨터 근처에 있을 때 활성화한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것들은 중앙 데이터베이스와 통신하는 나노봇으로, 중앙 데이터베이스의 IP 주소를 추적해 그 위치나 중앙 컴퓨터를 알아낼 수는 없다.”
“접종자는 글로벌 엘리트들을 위한 아직 알려지지 않은 기능들이 작동하는, 걸어 다니고 말하는 인조인간[사이보그]인가? 그러다가 한 번의 스위치 조작으로 쓰러져 사망하게 될 것인가?”
“빌 게이츠는 mRNA에 ‘스스로 아주 잘 조립되는’ ‘나노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농담이 아니었다.”
“우리 동의 없이, 엘리트들이 그들의 계획을 실행했다는 증거가 나타나고 있다. 인류를 비밀리에 에너지를 끌어다 쓸 방대한 배터리 저장고로 만들기 위해서다.”
“엘리트들에게는 불행한 일이지만, 그 비밀이 일본과 전 세계의 연구자들에 의해 널리 공개되었다.”
“우리는 엘리트들의 잘못에 대해 알고 있다.”
“이영미 박사와 Broudy 박사의 연구에 의하면, 현미경으로 볼 수 있는 그 스마트한 물질들은 글로벌 엘리트들이 ‘오랜 계획 가운데 많은 투자를 한, 신체 인터넷’의 일환이라고 결론지었다. 또한 신체 인터넷을 인간을 통제 가능한 ‘바이오하이브리드 자성을 띤 로봇’( Biohybrid Magnetic Robots)으로 만드는 일종의 ‘세계적인 인공 중추신경계’로 묘사했다.”
(바이오하이브리드: biohybrid. 바이오 연료를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생물학적 구성 요소가 결합된 장치. 네이버 사전)
“이영미 박사와 Broudy 박사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주입되는 그 약물은 백ㅅ도 아니고 안전하고 효과적이지도 않기 때문에 ‘백ㅅ’이라는 이름과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설명을 삭제할 것을 요구했다.”
“백ㅅ이라고 불리는 그것에 대해 알면 알수록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말이 엘리트들이 말해온 새빨간 거짓말 중 가장 위대한 거짓말이라는 걸 더 잘 이해하게 된다.”
“거짓말은 그게 끝이 아니다. 글로벌 엘리트들은 우리가 세상이 뒤바뀐 것을 믿도록, 남성의 음경을 가진 여성을 믿도록, 국경을 개방하는 것이 힘의 원천임을 믿도록,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 게 행복이라고 믿도록 결정했다. 또한 그들은 산화 그래핀이 몸에 좋다고 당신이 알아주길 바라고 있다.”
“2030년에 온 것을 환영한다. 나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사생활도 없으며, 삶은 지금 가장 행복하다.”
(세계경제포럼의 ‘영글로벌리더’ 출신인
덴마크의 전 환경부 장관 Ida Auken이
2016년 포브스지에 기고한 글)
“주류 언론은 이는 음모론일 뿐이라고 우리를 설득하기 위해 필사적이지만, 우리에겐 지울 수 없는 증거가 있다.”
“빌 게이츠에게 부여된 특허는 자칭 세계 보건 황제(빌 게이츠)에게 인체를 컴퓨터화하여 지역 무선 네트워크로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 권리’를 부여했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미국 특허 6,754,472를 취득했다. 특허 제목: 인체를 활용하여 전력 및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 및 장치”
“따져 보지 않는다면 정말 공상 과학 같은 이야기다. 빌 게이츠에게 신체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양도할 의향이 있는지 누가 당신에게 물어보았는가?”
“엘리트들은 늘 그들의 계획을 말해 왔다. 하지만 누구도 그들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는다.”
“이런 방식을 ‘방법의 계시(Revelation of the Method)라고 부른다. 즉 대중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우리를 지배하는 엘리트들의 힘을 높이는 영리하고 오컬트적인 방법으로서 부지불식간에 영향을 주는 심리전 도구이다.”
“이제 전체주의적 범죄자와 사이코패스들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따르기 시작할 때다.”
위 기사의 동영상:
수십억의 접종자들이
나노봇에 오염되었다
---
코로나19 백ㅅ에 관한
이영미 원장의 국제 학술지 게재 논문
2편을 아래 소개한다.
두 번째 논문이
위 기사에서 언급한 최근 것이다.
코로나19 백ㅅ 접종자의
혈액 샘플에 포함된 이물질들
(2022.3.27. 이영미, 박선영, 전기엽. IJVTPR)
https://ijvtpr.com/index.php/IJVTPR/article/view/37
주로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제품 배양 표본에서
입체 현미경으로 볼 수 있는
인공 구조물의 실시간 자가조립:
장기적인 변화를 종합적으로 다룬 연구
(2024.7.18. 이영미, Daniel Broudy. IJVTPR)
https://ijvtpr.com/index.php/IJVTPR/article/view/102
---
빌 게이츠 특허,
인체 ‘컴퓨터화’를 위한
‘독점적 권리’를 그에게 제공
(2022.12.5. 기사)
---
원인 모를 급사:
다큐 Died suddenly 요약본, 한글 자막
https://rumble.com/v1xneo2-116985602.html
다큐 Died suddenly 원본
https://rumble.com/v1wac7i-world-premier-died-suddenly.html
---
한국 IBS 연구진,
수십억 개가 접종된
백ㅅ에서 발견된
‘대량 학살용’ mRNA 나노기술을
이해하는데 실마리를 주다
(2024.8.24. 기사)
“한국에서 나온 획기적인 과학적 연구는 거대 제약사와 글로벌 엘리트 간의 유대가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훨씬 더 인간에 대한 엄격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한국에서 나온 연구는 감정, 성욕, 식욕을 조절하는 화학 물질과 다양한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있는 수십억 개의 mRNA 백신 나노로봇을 코로나19 백ㅅ 접종자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한국 기초과학연구원(IBS) 나노의학센터 연구진의 연구는 코로나19 백ㅅ과 직접 관련은 없다. 허나 먼 거리에서 쥐의 식욕, 모성 본능, 감정을 자기장으로 원격 조절했다는 사실은 이영미 원장 팀의 실험에서 백ㅅ 안의 물질들이 전자 기기 앞에서 활성화된 이유에 하나의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기사 작성자도 그런 점을 염두해 쓴 것 같다.)
“한국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고려할 때, mRNA 나노기술은 심지어 모성애를 없애고 접종자[백ㅅ을 맞은 숙주]의 ‘죽음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장착한 것으로 보인다.”
“공상 과학 공포 영화의 줄거리처럼 들린다. 사악한 지배자가 인류에게 주입한 나노입자들이 현미경으로 볼 수 있는 군대를 형성한다. 정신과 신체를 장악하는 그 나노입자들은 숨겨 놓은 ‘스마트 장치’에 의해 원격으로 제어된다. 무서운 시나리오지만 다행히도 영화 줄거리에 불과할 것이다.”
“그런데 혹시 영화가 현실로?”
“한국 과학자들이 충격적인 발견을 했다. 그들은 광범위한 실험실 연구를 통해 모더나와 화이자 mRNA 코로나 백ㅅ에 수백만 개의 자성 그래핀 나노입자가 들어 있다는 걸 발견했다.”
“이 입자들은 스스로 흰색 섬유질 덩어리로 조립될 수 있다. 이 덩어리 중 일부는 3피트[약 90cm]까지 자란다. 그리고 뱀처럼 움직인다.”
“‘나노입자’를 전자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이라면 다시 생각하라.”
“MIT 연구진은 이미 세 가지 다른 전자기기로 이를 입증했다. 이 장치들은 초전도성을 얻기 위해 여러 단계를 이용한다. 초전도성은 고유한 메커니즘을 통해 저항 없이 전기가 흐르도록 허용한다.”
“Nature Nanotechnology 5월호에 실린 그들의 연구 결과는, 특정한 ‘마법의 각을 이루는 그래핀’이 가장 최적의 초전도 물질 중 하나임을 밝혀낸다.”
“이 특별한 각도는 육각형으로 배열된 탄소 원자의 단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같은 나노입자의 연구는 2004년부터 시작돼 현재는 열과 전기를 동시에 전도傳導할 수 있는 수준까지 발전했다.”
(전도傳導: 열 또는 전기가 물체 속을 이동하는 일. 또는 그런 현상. 네이버 사전)
“이 발전된 기술은 mRNA 백ㅅ 나노기술과 관련 있을까? 또 지금 전 세계 방부처리사들이 접종자 시신에서 발견하고 있는 이상한 섬유질 덩어리들과 관련 있을까? 접종자들은 심부전, 뇌졸중, 자가면역 수포성 질환을 포함한 ‘원인 불명의 급사’로 사망했다.”
“한국 과학자들은 모더나와 화이자-BioNTech의 mRNA 백ㅅ이 자가 조립 나노입자를 함유하고 있다는 걸 발견했다.”
“한국 기초과학연구원(IBS)의 연구자들은 자기장을 조작하는 장거리 대용량 스위치를 사용했다. 한국 과학자들은 쥐의 식욕, 모성 본능, 감정을 원격으로 조절하기 위해 Nano-MIND(신경역학을 위해 자기磁氣를 발생하는 인터페이스)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IBS 연구 팀의 실험은 코로나19 백ㅅ과 직접 관련은 없다. 하지만 코로나19 백ㅅ 실험을 한 이영미 원장 연구 팀의 연구 결과에 힘을 실어 주는 성과를 냈다는 것이다.)
“이는 또 하나의 우연의 일치에 불과한가? 백ㅅ에서 그러한 것이 발견된다면 주류 언론은 또 우연의 일치라고 보도할 것이다.”
“글쎄, 과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는 칼을 대는 외과적 뇌 수술 없이도 모든 접종자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직 느껴지는 게 없다면 거대 제약사 모더나와 관련된 과학자들이 적어도 10년간 이 나노기술에 대해 비공개로 자랑해왔다는 걸 알아야 한다.”
(코로나19 백ㅅ을 만든 모더나의 과학자들이다.)
“Bar-Ilan 대학의 이스라엘 과학자 Ido Bachelet이 2013년에 발표한 프레젠테이션을 살펴보자. 그는 화이자의 자금 지원으로 프로그램 작동이 가능한 나노로봇을 개발했다고 자랑했다.”
(프로그램한 대로 작동하는 나노로봇 개발을 코로나19 백ㅅ을 만든 화이자가 협력했다는 것이다.)
“이것은 공상 과학이 아니다.”
“전 세계 순진한 코로나19 접종자에게 일어나는 이상한 행동과 이상한 일들을 생각하면서 잠시 숙고해 보자.”
“자문해 보라: 코로나19 전염병을 계획한 그 모든 플랜데믹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마인드 컨트롤 심리전의 시작이었을까?”
(플랜데믹: plandemic. 계획된 전염병, plan(계획하다)와 pandemic(전염병)의 합성어. 네이버 사전)
“세계 엘리트들의 의제는 수십 년 동안 눈에 잘 띄게 숨겨져 있었다. 그러한 연유로, 그들이 결실을 보기 전에 그들의 계획을 폭로하고 분석할 기회를 얻게 된 것이다.”
“클라우스 슈밥의 멘토 헨리 키신저가 말했듯이, 식량 공급을 통제하면 사람들을 통제한다.”
“네덜란드 농민들은 세계 엘리트들의 난폭한 장악 효과를 가장 먼저 체감했다. 지금 우리는 미국과 다른 서방세계에서 똑같은 테러를 경험하고 있다.”
“이것은 계획이다. 신세대 mRNA 백ㅅ, 디지털 ID 및 글로벌 심리전은 인류를 노예로 삼기 위한 의제의 핵심이다.”
“유명한 심장병 전문의 Dr. Peter McCullough는 코로나 mRNA 주사는 접종자와 그 자손의 DNA를 바꾼다고 설명한다.”
“즉, 팬데믹 기간에 깨어 있지 않았던 사람들의 경우, 통제 매트릭스[기반]에서 탈출하기엔 너무 늦었을 수 있다.”
“한 엄청난 연구 결과는 공중보건에 미칠 드라마틱한 영향에도 불구하고 소셜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거의 완전히 검열받았다.” (Dr. Peter McCullough)
“이번 연구는 코로나19 백ㅅ과 같은 mRNA 유전자 치료 백ㅅ이 백ㅅ 접종자의 유전적 특징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키는 방식을 기록하고 있다.”
“접종자에게서 태어난 아이들도 mRNA가 사람의 DNA에 삽입되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다.”
“오늘 이 자리에 앉아 있는 우리는 화이자와 모더나가 잠재적으로 인간 게놈을 영구적으로 바꿨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Dr. Peter McCullough, 최근 한 강연에서)
“엘리트들은 의학적 동의를 존중하지 않는다.”
“난폭하다는 수식어로는 부족하다. 대량 학살이라는 말이 진실에 더 가깝다.”
“인간의 영혼을 짓밟고 노예로서 트랜스휴머니스트 하이브리드 종족을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엘리트들은 신처럼 행동할 채비를 하고 있다. 왜냐하면 작년에 이 채널이 공개했듯이, 그들은 말 그대로 자신이 신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트랜스휴머니즘: transhumanism. 과학기술로 영생하는 등, 인간의 몸과 정신을 개발 및 개선하려는 신념 혹은 운동. 네이버 사전)
“신성모독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세계경제포럼(WEF)은 프란치스코 교황과 협력하여 노아의 방주와 대홍수 등 고전 성경 이야기를 사실에 의거해 재해석한 최신판 성경을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엘리트들’은 ‘과학 기술이라는 노아의 방주’를 타고 다가오는 글로벌 대멸종 사건에서 벗어날 것이다.”
(물론 그들의 꿈과는 달리 하나님의 심판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euner)
“히브리대학교 역사학자 유발 하라리에 따르면, 인류의 대다수가 사형을 당하는 동안 ‘엘리트’라는 자들은 전 지구적 재앙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게 될 것이다.”
(물론 그의 말과는 달리 하나님의 심판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euner)
세계 최초의
원격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한국에서 개발되었다
(2024.7.23. 기사)
(그런데 코로나19 백ㅅ 안에 이와 유사한 기술이 적용됐다면 이미 개발된 기술이 공개되지 않았다가 한국 개발진이 세계 최초의 타이틀을 거머쥔 것에 불과할 것이다. 백ㅅ 안에 이와 유사한 기술이 적용되었다면 진즉 발전된 더 정교한 기술일 수 있다. euner 생각)
“이 연구를 이끈 한국의 IBS 나노의학센터 소장 천진우 박사는 새로운 하드웨어가 절실히 필요한 다양한 의료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뇌 기능, 정교한 인공 신경망, 양방향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 신경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이해하는 연구에 널리 사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IBS 연구팀의 참신함은 특수 나노 물질의 유전자 조작으로, 신중하게 선택된 자기장을 통해 멀리서도 뇌의 신경 세포 내에서 특수 나노 물질의 역할을 조정할 수 있었다.”
(외부에서 특정 신호를 주면 신호를 받은 나노 물질이 뇌의 신경에 영향을 주고 심지어 유전자 조작도 한다는 것.)
한국 과학자들이
나노입자들과 외부 자기장을 이용해
감정과 식욕을 조절하는 방법을 발견
(2024.8.7. 기사)
“한국과 미국의 과학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조종할 수 있는 뇌 임플란트[이식물]를 개발했다.”
소셜 미디어가 철저히 막는
태풍급 연구 결과:
mRNA 주사는
접종자와 그 자손의 DNA를
영구적으로 바꾼다
(Dr. Peter McCullough)
https://x.com/P_McCulloughMD/status/1793633287472025619
(줄 친 부분: 유전체 통합, mRNA의 역전사, 인간 DNA에 외래 유전 암호가 삽입)
(mRNA의 역전사란, mRNA 백ㅅ을 맞으면 주입된 외래 RNA를 기초로 DNA가 만들어지는 과정.)
프란치스코 교황,
WEF(세계경제포럼)에
‘사실에 의거해’
성경을 다시 쓸 권한 부여
https://thepeoplesvoice.tv/pope-francis-authorizes-wef-to-rewrite-fact-checked-holy-bi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