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이 영이요, 생명입니다!!" - 황은혜전도사 간증
오늘도 기도시간을 통하여 내려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찬양 드립니다.
올들어 식은땀이 나면서 체온이 떨어지면서
면역력도 함께 떨어졌는지 기력이 하나도 없고..
힘을 내려고 애써 먹어도 몸속에 힘이 생기지 않고, 뭔지모르게 몸 안에서 영양을 다 빼앗아 가는것처럼 느껴지며..
몸 속에 힘이 하나도 없고 축 늘어진채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하기를.. "저 힘이 하나도 없어요! 새힘을 주세요! 힘을 주셔야 기도도 하고, 찬송도 부를 수 있고, 성경도 읽을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기도를 하고 싶어요! 힘좀 주세요!"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감사하게도 저의 기도를 들어주셨어요.
이번 주일(1.8)부터 몸 안에 하나님의 생기를 불어 넣어 주셨는지 내 몸속에 힘이 들어왔음을 내가 분명히 알 수 있게 되었어요.
없던 힘이 생기면서 말 한마디 하기도 힘들고
거동하기도 힘들었는데.. 짱짱해지면서
큰 소리로 성경을 읽고, 기도를 하고, 찬송을 불러도 힘들지 않았어요. 저와 똑같은 체험을 하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해요.
이전에 사역할 때.. 그 날도 아침부터 무기력하여져서 전신에 힘이 다 빠져버려서 손 하나 까딱하기가 어려운 상태였지만.. 기도하며 심방을 갔는데 운전을 해서 교회로 돌아가야 하는데 도저히 손 하나를 까딱할 수 없어서..
차 안에 운전석에 앉아서 쉬면서 힘 주시기를 기도를 드리며 힘이 조금 생겨 간신히 교회에 돌아온 기억이 납니다.
어떤 글에서 보니까 체온이 1°C 떨어지면 면역력이 30% 감소된다는 글을 읽었습니다.
체온이 떨어지지 않게 저와 까페가족 모든 존귀한 분들이 몸을 따듯하게 가디건도 걸치고, 외출시 모자, 장갑, 목도리, 마스크 등 잘 착용하고 배가 차갑지 않게 복대라도 더 착용하므로 면역력이 증진되어 건강한 몸으로 기도생활 , 신앙생활, 순종생활, 신부단장.. 을 올 한해도 잘 해야겠어요.
오늘은 주님께서 말씀 , 성경에 대한 매우
귀중한 생각을 , 마음을 갖도록 하셨습니다.
기도중에.. 여호와 하나님의 우리를 향해 쏟아 부어주시는 은혜와 사랑이, 기름부음이.. 얼마나 풍성하게, 충만하게 철철 넘치도록 부어주시는 하나님이신지가 마음에 와닿아 그 좋으신 하나님은 영원무궁토록, 세세토록 찬양과 영광을 받으실 하나님이심을 더욱 깨달아 알게 되어 기쁨이 충만하였습니다.
이런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심이 자랑스럽고, 내 하나님되심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하고 행복한지요.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1장1절의 말씀이 생각이나면서..
시편 23편의 말씀에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즉 말씀이 하나님이시니 말씀이 나의 목자요
말씀이 나를 푸른초장으로, 쉴 만한 물가로, 잔잔한 시냇가로 인도하시는구나!
말씀이 내 안에, 내가 말씀 안에 있으면 아무 부족함이 없구나!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니 내 잔이 넘치는구나!
아~ 내 평생에 나의 갈길 다가도록 말씀 안에서 내가 살기만하면, 넉넉히 능히 이기고 이기는 삶을 살겠구나!
인생 승리의 비결이 바로 말씀 안에 있구나!
말씀이 곧 나의 영적 자산이며, 보물이며,
보배이며, 보화구나! 금이요, 진주요, 다이아몬드요, 귀중하고 빛난 보석이구나!
그렇구나. 사람이 육체와 영혼으로 지음 받았는데 육체는 떡으로, 밥으로, 음식으로 살듯이...우리 영혼은 말씀을 먹어야만이 사는구나! 그래서 사람이 떡으로만 살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셨구나! (마4;4)
말씀을 떠나면 , 말씀을 멀리하면 영이 살지 못하고 죽겠구나! 그래서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하셨구나! (요계3;1)
신명기17장19절에도 평생에 자기 옆에 두고
읽어 여호와 하나님 경외하기를 배우라 하셨고
모든 말씀을 지켜 행하라 하셨다.
인생이 죽고 사는 것이 말씀에 달려있구나!
살고자 하면.. 말씀을 사랑하고, 가까이하여
성경을 읽고,
그러나... 말씀을 멀리하고, 외면하고, 성경을 읽지 않고, 말씀에 무관심하고, 무시하면 영이 죽어버리는 것이니..
영이 산 자를 살았다 하지 않겠는가? 그리고
영이 죽은 자는 육체가 살아 있어도 이미 하나님이 보실때는 산 자가 아니라 죽은 자, 생명이 없는 자인 것이다.
그러니 성경을 읽고 안 읽는것은 선택의 여지가 없고 영이 살고자 하는 자라면 반드시 성경을 읽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이 하나님이요. 하나님은 생명을 우리에게 공급해주시는 생명의 떡이시기 때문입니다. 말씀이(예수) 생명의 떡입니다.
하나님은 복이시고, 하나님은 진리이시다. 그러므로 하나님을(말씀을) 멀리하며, 외면하며, 성경을 읽지 않는 자는 '복'을 멀리하고, '진리'를 멀리하는 자로 생명없는 사망의 사람이 되어가는 것이다.
어느 날 기도시간에 성령하나님께서는 나에게 말씀하셨다. '이 세상 모든 것은 다 오염되었다.
이 세상 모든 것은 다 사망으로 연결되어 있다.'
예수 밖에 있는 모든 것은 사망 아래에 있다.
오직 예수님만이 생명이시므로..
예수 안에 있을 때만 생명을 부여 받는다.
예수님만, 성경말씀만 오염되지 않았고.. 생명이다. 영원하다 . 변하지 않는다. 그러나 세상에 속한 모든 것은 다 지나가고, 헛되고 헛되며, 없어지고, 쇠하고, 낡아지고, 불에 타서 모두 소멸된다. 불태우기 위해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보존하여 두셨다.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보호하신 바 되어 경건하지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벧후3;7)
잠시잠간의 보이는 세상을, 재물을 붙들 것인가?
영원히 있는 말씀을, 예수님을 붙들 것인가?
세상과 연합할 것인가? 예수님과 연합할 것인가? 인생들에게 자유의지를 주셨으니 각자 선택의 자유가 있다.
그러나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것을 따라 받게 되는 것이다. (고후5;10)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간에
심판하시리라 하셨다. (전12;14)
순간의 선택이 영생과 영벌의 결과를 가져오므로 선택을 우리는 잘 해야 한다.
지구는 하나님이 창조하셨고, 지구는 하나님 아래, 하나님의 통치권 아래에 있다 . 즉 말씀 아래에 있고, 말씀의 주관권 아래에 있다.
온 인류는 말씀의 통치를 받아야 산다.
말씀의 통치를 안받겠다고 거부하면 죽는다.
왜 인류가 멸망하는가? 왜 불행속에서 사는가?
말씀의 통치를 거절하고, 거역하기 때문이다.
말씀이 왕노릇하는 말씀의 왕국 안에서 살지 않고
자기 자신이 하나님이 되어 주인노릇 하고, 왕노릇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하나님 앞에서 교만인 것이다.
왜 겸손한 자가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은혜를 입는 것인가?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내 속에 있는 견고한 진) 다 무너뜨리고, 자기 이론, 자기 생각을 모두 사로잡아 하나님 앞에 , 말씀앞에, 예수님께 기쁘게 복종하므로
하나님께서 불쌍히 여기시고 심히 사랑하셔서 은혜를 베푸시고, 구원을 베푸시며 , 성령을 한량없이 부어
주시니 성령의 인도와 지도 , 감동과 감화를 받게
하셔서 진리 가운데로, 바른 길로 나아가게 하시고..
좁은 길, 생명 길, 천국 길로 손을 잡고 동행해 주시니 우리는 약하고, 어리석고, 지혜 없으나 결국은 성령의 은혜로 들림받고 영생의 나라,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우리를 옮기시므로 천국의 상속자로 영원히 하나님 앞에서 주 예수님을 모시고 왕노릇하며 사는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변치않는 약속의 말씀을 굳건히 믿는 믿음으로 천국소망을 가슴에 품고 사는 주님의 신부다.
우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않고 주님 계신 곳으로 데리고 가시려고 반드시 다시오리라 약속하시고 부활승천하신 예수님을 기다리며 사는 자들이다.
기다리면 반드시 오실 주님이.. 우리의 유일한 기쁨이요, 노래요, 소망이요, 행복이다. 우리의 기초가 튼튼함은 영원하신 하나님의 입에서부터 나오는 말씀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말씀은 절대로 흔들리지 않고, 변하지 않고 반드시 이루어지는 진리요 ,영생(생명)의 말씀이므로 우리가 가진 유일한 소망은 견고한 반석인 것이다.
영생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독생자를 우리 위해 내어주신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기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사모합니다! 소망합니다!
존귀와 영광과 찬양을 드립니다!
성삼위 하나님이시여!!! 할렐루야!!
글 ; 모든 영광 하나님께 (황은혜전도사 ; 2017.1.11수)
첫댓글 인생 승리의 비결은..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에
있습니다. 2017년도에도 말씀 붙들고 기도하며
순종생활로 이기고 또 이기는 자의 삶을 살아갑시다.
올해는 하루에 한개씩 성경구절을
남편과 함께 암송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너무 기뻐하십니다. 벌써
10개를 암송하고 오늘 저녁예배시간에
1개를 또 암송할 것입니다. 작년
어느 날인가부터 성령님은 성경구절을
암송하라고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암송하다보면 먼저 암송한 성경구절을
잊어버려서 반드시 복습을 해야 합니다.
돈을 통장에 저축하는 것보다 더 기쁩니다.
할렐루야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