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7(VG) 2.4 세타Ⅱ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4 세타Ⅱ GDi(G4KJ 2359) / 자동6단(A6M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1월(60,000㎞) |
냉각수 온도 |
8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0.0 ℃ |
흡기온 센서 |
33.0 ℃ |
엔진 오일 온도 |
81.0 ℃ |
배터리 센서 |
20.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배터리 전압 |
14.3 V |
14.2 V |
14.1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4.3 V |
14.4 V |
14.1 V |
|
엔진회전수 |
640 RPM |
658 RPM |
622 RPM |
|
목표공회전 |
630 RPM |
630 RPM |
63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3 V |
1.5 V |
1.5 V |
|
흡기압(MAP)센서 |
31.9 kPa |
37.9 kPa |
31.9 kPa |
|
냉각수온센서-전압 |
0.5 V |
0.5 V |
0.5 V |
|
냉각수온센서 |
84.8 ℃ |
84.8 ℃ |
85.0 ℃ |
|
대기온도센서 |
9.8 ℃ |
9.8 ℃ |
9.8 ℃ |
|
흡기온도센서-전압 |
1.8 V |
1.8 V |
1.8 V |
|
흡기온도센서 |
33.0 ℃ |
33.8 ℃ |
33.0 ℃ |
|
엔진 오일 온도 |
81.0 ℃ |
81.0 ℃ |
81.0 ℃ |
|
연료 레벨 |
69 % |
70 % |
69 % |
|
연료탱크 압력 |
-0.0 kPa |
-0.0 kPa |
-0.0 kPa |
|
산소센서전압(B1/S2)-Bin |
0.7 V |
0.7 V |
0.7 V |
|
산소센서전압(B1/S1)-Lin |
2.0 V |
2.0 V |
2.0 V |
|
차속 |
0.0 Km/h |
0.0 Km/h |
0.0 Km/h |
|
공기량에 따른 엔진부하 |
31.4 % |
37.3 % |
36.9 % |
|
퍼지밸브 듀티 |
20.5 % |
24.2 % |
23.1 % |
|
이모빌라이저 적용 |
YES |
YES |
YES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 경고등 상태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 릴레이 |
ON |
ON |
ON |
|
메인 릴레이 |
ON |
ON |
ON |
|
스로틀 완전 닫힘 |
ON |
ON |
ON |
|
브레이크등 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테스트 스위치 |
ON |
ON |
ON |
|
촉매 가열 작동 상태 |
OFF |
OFF |
OFF |
|
공연비 제어 활성화 |
ON |
ON |
ON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컴프레서 ON |
OFF |
OFF |
OFF |
|
스로틀 완전 열림 |
OFF |
OFF |
OFF |
|
엔진회전상태 |
ON |
ON |
ON |
|
캐니스터 닫힘 밸브 |
OFF |
OFF |
OFF |
|
CMP/CKP 동기화 |
ON |
ON |
ON |
|
가변흡기매니폴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쿨링팬 릴레이(저속) |
OFF |
OFF |
OFF |
|
쿨링팬 릴레이(고속)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메인 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Set 램프 |
OFF |
OFF |
OFF |
|
크루즈컨트롤 활성화 |
OFF |
OFF |
OFF |
|
산소 센서 활성화(B1/S1) |
ON |
ON |
ON |
|
산소 센서 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공연비연료보정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과열 보호기능 활성화(B1) |
OFF |
OFF |
OFF |
|
흡기 CVVT 활성화 |
ON |
ON |
ON |
|
배기 CVVT 활성화(옵션) |
ON |
ON |
ON |
|
노크 감지(B1/S1) |
OFF |
OFF |
OFF |
|
연료압력제어 작동 |
ON |
ON |
ON |
|
고압펌프소음저감제어ACT |
ON |
ON |
ON |
|
림프홈제어-연료저압제어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블로어MAXON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헤드램프ON |
OFF |
OFF |
OFF |
|
발전제어중지-와이퍼ON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6.3 A |
5.6 A |
4.3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3 V |
14.3 V |
14.3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20.5 ℃ |
20.5 ℃ |
20.5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Inactive |
Inactive |
Inactive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Inactive |
Inactive |
Inactive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12.7 V |
12.7 V |
12.7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72.0 % |
72.0 % |
72.0 % |
|
발전지 제어전압(PWM) |
71.6 % |
71.4 % |
71.5 % |
|
배터리 규격 용량 |
68 Ah |
68 Ah |
68 Ah |
|
타이머(IG ON 이후) |
179 Sec |
203 Sec |
232 Sec |
|
냉각수온(시동시) |
84.8 ℃ |
84.8 ℃ |
84.8 ℃ |
|
흡기온도(시동시) |
30.0 ℃ |
30.0 ℃ |
30.0 ℃ |
|
점화시기-실린더 1 |
2.25 ' |
-1.56 ' |
4.36 ' |
|
점화시기-실린더 2 |
4.50 ' |
-3.75 ' |
7.50 ' |
|
점화시기-실린더 3 |
3.00 ' |
-1.50 ' |
4.50 ' |
|
점화시기-실린더 4 |
3.75 ' |
1.50 ' |
4.50 ' |
|
엔진 작동 상태 |
Idle |
Idle |
Idle |
|
토크 컨버터 터빈 스피드 |
597 RPM |
0 RPM |
597 RPM |
|
엔진오일 온도 산정값 |
81 ℃ |
82 ℃ |
81 ℃ |
|
대기압(학습값) |
101.7 kPa |
101.7 kPa |
101.7 kPa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