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은 이야긴데 말이지...친구가 그러더래 “그거...아무 것도 아니야. 병원 약 타서 먹으면 금방 낳아...” 하여 터덜터덜 병원엘 갔대. 평생 약 먹으라는 엄포에 기죽더란다. 다시 의사선생님 만나 푸념했대. “도로아미타불이네요...그리고 약 먹었다간 다섯 시간은 해롱거리고...”
약 안 먹는 치료 검색을 도와줘? 전립선비대증前立腺肥大症에 긴박뇨緊迫尿-야간빈뇨夜間頻尿랬지? 일주일 단식 열네 번에 냉수욕 이십년 했다니까 건강관리는 잘했고...괄약근括約筋운동+전립선운동이 좋겠다. 소변 후 열 번씩 힘주어 미주알-미주바리+잠지를 조이랬더니...허어 오줌이 담을 넘더라고?
차린 상에 수저 한 벌 더 놓기로 복근腹筋운동+신선채소+과일을 좀 더 많이 곁들이면 어때? 변기에 앉아 소변을 보면서 연동운동蠕動運動으로 장腸의 개스를 방출하고...인구감소가 걱정이라니 뼈 없는 아이라도 다산多産하자고...엉? 애국하면서 변비便秘마저 고쳤다고? 신통 처방이다...그지?
-그런데 저기...솜사탕은 뭐야? 배에 수술 자국하고 기저귀라고? 왜 그게 솜사탕으로 보일까? #KBSNLife는 보는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질려서 치료라면 치가 떨리라고 그걸 가리고 숨기는 거야?
#Prostata_Problem #Allacciare #Sfintere
#전립선비대증 #前立腺肥大症 #긴박뇨 #緊迫尿 #야간빈뇨 #夜間頻尿
애니메이션
KBSNLife생로병사의 비빌-쉬쉬하다 내가 키운 고통, 배뇨장애 681회 방영TV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