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 주치의에 이어..
★2006년 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 주치의인 김현철(대표원장)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주치의인 송준섭(병원장)
조선대의대 출신 의사 두명이 뭉쳤다!!
<김현철 대표원장>조선대의대.관동대의대 정형외과 교수 역임
<송준섭 병원장> 을지대의대.서남대의대 정형외과 교수 역임
밑으론 페이닥터 2명 이화의대 출신 여의사랑 경희대한의대 출신 한의사 근무하고..
이번에 강남구 도곡동에 지상12층 규모로 대한민국 최초의 축구전문병원을 오픈했다..
병원이 오픈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유명 스포츠계인사들이 벌써 입원하고 치료받고 다닌다..
현재 병실이 꽉차서 최소 한달이나 그이전에 미리 예약해야 된단다..!!
얼마전엔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이 직접방문해 진료받고 갔었고~
현재는 최소1달전에 예약안하면 진료도 못받을 정도로..(현재 병실 풀가동) 환자가 넘쳐난다..
인터넷상담은 없애고 철저히 인터넷예약과 전화예약자만 상담 받을수 있다..
국가대표팀. 프로구단, 스포츠계 유명인사들의 정형.재활 전문병원이며..
대한민국에서는 최초로 고압산소 치료기를 구입하여 고압산소 치료 클리닉을 개설했고..
난치성 관절문제는 물론이며 재활치료에 획기적인 치료결과를 보이고 있단다..
신문.방송등 매스컴에도 많이 보도되었다.
★유나이티드 정형외과(http://www.u-hospital.co.kr)★
첫댓글 그럼 모하냐. 지금 조선의대 교수님도 명지병원와서 국가대표 주치의 하고있는데...ㅎㅎㅎㅎㅎ
그분이 조선대의대 정형외과학교실 조교수로 계시다 명지병원가셔서 월드컵국가대표 주치의 선발때 퇴사후 월드컵국가대표 주치의 발탁되시고 2번의 월드컵을 치룬후 스포츠계 인사들 두루 섭렵하고 난 이후에...얼마전 설립한 병원이 유나이티드 정형외과 김현철 교수님이시거덩요?
결론은 그 병원 TO가 있어?? 누가 조대 이끌어 주신데?? 이게 중요한 점이지..
조선대의대는 지방사립의대중 최초로 설립된 의과대학이고 40여년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4400여명의 의사를 배출한 명문의대입니다. 인터넷상에선 단지 정원대비 병원TO가 미흡하다는 단 한가지 이유만으로 명문의대로써의 진가를 발휘못했는데요..얼마전 전문진료센터 오픈만으로 조선의대와 정원.병원규모가 비슷한 전북대병원과는 TO가 비슷해지거나 조금 더 많아질거로 예상하며 또한 광주의 특급호텔급인 프린스호텔을 매입했으며 100~150병상 규모의 응급의료센턴 분원으로 활용할 계획임.<신문보도> 그리고 목포.무안권(무악신도시)에 치과병원과 연계한 특성화병원이 신축예정중이라 앞으로 TO는 계속해서 증가할것입니다.
나아가 쉽지않겠지만 점진적으로 수도권진출도 모색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조선의대와 정원이 비슷한 경상도의 부산.경북의대 수준의 TO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만들어 갈겁니다. 이는 곧 병원의 투자와 발전이 예전보다는 훨씬 많아질거란 애기겠죠....
무슨 서울이냐. 광주에서 좆이나 박아라.
근데 그런 교수가 왜 조선대 병원에서 안하시냐고 학교가 구리니깐 안가는거지
김현철 교수님께서는 2002년 월드컵국가대표팀 주치의 선발시 조선대의대 교수직 사퇴하고 나간신분이고 월드컵끝나고 관동대교수로 복귀하셨단 애기 들었다..이후 2007년 월드컵국가대표팀 주치의 선발때 역시 사퇴하신걸로 안다. 정년계열의 대학교수직은 임용도 어렵지만 사퇴 후 복귀가 어디 자기맘대로 되는줄 아는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