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이곳에 지원을 하려고 자료를 저장해 놓고 자소서를 쓰지 못했습니다..
그냥 점만 찍고 영어 이력서는 붙여넣기만 했어요..
기간이 지나서 수정도 못하고 결국 자소서를 쓰지 않아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전화가 왔더라구요..월요일에 면접보러 오라구...
부서는 product specialist구요... 조금만 시간이 있었더라면 자소서를 낼 수 있었는데..
이대로 면접을 가면 안돼겠죠? 너무 고민이 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저같이 자소서 쓰지 않으셨는데 연락이 오신분 안계신가요??
열심히 쓰신 다른 분들을 생각하면 이런 글을 쓰는 게 너무 죄송하네요..
근데 자소서도 보지 않고 서류 합격 통보를 한다는 것 자체에 회사에 너무 실망을 했지만 면접을 봐야하는 건지 말아야 하는건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릴께요ㅜㅜ
카페 게시글
외국계
한국 존슨앤 존슨 메디컬
윤정^^*
추천 0
조회 1,032
05.11.11 13:30
댓글 11
다음검색
첫댓글 저요.. 자소서 안썼습니다.. 면접보러오라네요.. ㅡㅡ; 기분 이상합니다. ㅎ
걍 가서 보세요...그것이 훨씬 도움이 될듯..이런 저런 고민하고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는, 그런 경험이 님을 사회로 인도해주는데 훠얼씬 도움이 될듯..
customs staff 연락 오신분 계신가요?
전 썼는데 왜 연락 안오죠...........
여기서 비슷한 글을 보면 늘 거짓말한다고 생각했는데 저한테 이런일이 있을 줄이야..조금이라도 자소서를 썼다면 이런 고민은 안들겠네요..ㅜㅜ
저두;;;;;;이상해요.
저 밑에 보시면 무역직 면접본단 사람있음... 아마도 그분 커스텀스탭 아닐까 생각하는데..
정말 힘 빠지는군여..ㅠㅠ
또 떨어졌나....에혀~
아마 스펙을 보고 뽑았을 겁니다. 학교 토익 등..
헉~ 나랑 같은 고민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네요. 저도 귀찮아서 영문 소개서 안쓰고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연락이 와서 당황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