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도 제목 부자라는 설레임!
- 조태성
1.
집에서 철야하거나 교회에 조용히 앉아서 기도할 때 종종 감사한 마음이 올라옵니다. 제 영혼 깊은 곳에 은은한 설레임이 있더라고요. 우리 하나님을 혼자서라도 예배할 수 있다는 설레임이요. 오늘도 금요기도회 때 기도로 나아갈 수 있다는 설레임이요.
우리 교회는 건반 하나로 찬양하느라 악기들이 전부 갖춰진 것도 아닙니다. 교회가 커서 많은 성도님들이 모이는 것도 아닙니다. 교회 편의 시설이 잘 갖춰진 것도 아니지만요. 제 안에 두신 설레임으로 인해서 제 가슴이 성령님의 임재로 따뜻함을 느낍니다.
2.
누구나 그렇듯이 저희도 기도 제목이 계속 다가옵니다. 여느 목회자 가정처럼 매달 믿음으로 살아야 합니다. 큰 딸 한별이가 재수하면서 수시, 수능 준비하는데요. 내년 대학 등록금도 기도 제목이고요.
현재 저희 8년 째 사용중인 교회도 재개발이 확정되어서요. 이전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먼저 주님 품에 안긴 가족들, 난치성 질병과 직장 문제, 가족문제 등 고난을 만난 성도님들, 고통을 통과 중인 성도님들 기도 제목도 많아요.
3.
외부에서도 기도 제목들을 보내주고 계시고요. 열방과 세계를 위해 기도 제목들을 품고 눈물로 기도하고 있어요. 그래서 설교 중에 웃으면서 성도님들에게 말씀드리곤 합니다.
<여러분, 우리가 삶에서는 부족함이 있지만요. 그래도 부자입니다. 기도 제목 부자요. 크고 많은 기도 제목들은 기도로 하나님의 일하심을 목격하게 해주시고요. 이길 힘과 피할 길을 열어주셨다는 간증이 될 것입니다.^^>
4.
오늘도 섬기시는 교회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있으실 텐데요. 모두 기도 제목이 있으시겠지만 마음이 눌리시기 보다요. 기도 제목 덕분에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다는 설레임을 느끼시면 좋겠습니다.
문제와 고통을 기도 제목 삼으셔서요.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서 우리 하나님을 만나는 설레임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기도의힘 #중보기도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관계
첫댓글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복된 말씀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항상 기도제목이 있고 기도 시간과
금요기도회에서
은은한 설레임 갖기를
사모하게 되네요^^
문제와 고통을 기도제목
삼고, 기도하길 더욱 힘쓰겠습니다 ♡♡♡
평안한 오후 보내시고요^^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큰 기쁨을 얻으시니 감사해집니다.
저녁에 함께 뵙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혼자서도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설레임 가지고요. 하나님 원하시는 중보기도에 힘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금요기도회를 통해 기도에 응답하시리라 믿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은혜를 사모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이 기대됩니다.
오늘도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샬롬입니다^^♧
아멘, 아멘♡
기도할 수 있고 기도를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서 설레입니다.
설렘과 기대하는 마음 가득 안고 금요기도회 가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본이 되시고 기도제목 부자이신 목사님과 영적 가족으로 함께 하며 저도 기도제목 부자가 되고 부족하지만 함께 기도를 힘쓰면서요.
기도를 통해 이길힘과 피할길을 주시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어서 그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금요기도회 인도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내일 뵙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를 힘쓰시는 형제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