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박소연기자] 나주도서관(관장 양창완)은 오는 8월 5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생후 6개월~ 취학 전 유아를 대상으로 본관 북스타트 운동 후속 프로그램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북스타트 운동이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로 시작된 독서진흥 운동으로 영·유아의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책과 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나주도서관에서 2010년부터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는 사업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독서 놀이시간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8월 20일부터 11월 14일까지 본관 1층 영유아실에서 진행되며 책과 율동, 미술·음악 등 놀이적 요소가 접목된 독후활동으로 영·유아의 독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키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양창완 관장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북스타트 운동 후속 프로그램으로 가족간에 유대감을 높이고 책으로 소통하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우리 아이들이 독서에 대한 기쁨을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나주도서관은 본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외에도 이화영아원과 관내 어린이집 등 유관기관으로 찾아가는 북스타트 후속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그 밖에 북스타트 운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7956
나주도서관 북스타트 운동 후속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나주=박소연기자] 나주도서관(관장 양창완)은 오는 8월 5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생후 6개월~ 취학 전 유아를 대상으로 본관 북스타트 운동 후속 프로그램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북스
www.miraenews.co.kr
#나주도서관 #양창완관장 #북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