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부문이 Net Zero를 향한 여정을 만드는 3가지 방법
https://www.visualcapitalist.com/sp/3-ways-the-accommodation-sector-is-making-the-journey-to-net-zero/
숙박 부문이 순 제로를 향해 나아가는 3가지 방법
호텔 및 리조트와 같은 숙박 시설 은 범위 1 및 범위 2 배출량으로도 알려진 직접 및 제어 가능한 배출량으로 약 2억 6,400만 톤의 CO 2 eq를 총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후원사인 Booking.com은 EY-파르테논과 함께 2050년까지 이 부문을 탈탄소화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작했습니다.
위의 인포그래픽은 이 보고서를 기반으로 하며 숙박 부문이 전체 여행 부문의 넷 제로 미래로 가는 길을 어떻게 이끌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넷 제로 미래로 향하는 많은 길
글로벌 여행 및 관광업과 같이 다양한 산업에서 배기가스 제로를 향한 다양한 길이 있을 것이며 일부는 더 쉽고 일부는 더 어려울 것입니다.
World Travel and Tourism Council 에 따르면 숙박 및 여행지 활동은 탈탄소화 리더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2030년에서 2040년 사이에 순 제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낮고 기존 탄소를 채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기 때문입니다. -절약 기술.
반면에 항공사와 유람선 운영자는 마지막으로 탈탄소화할 것입니다. 그들의 높은 탄소 배출량과 소수의 확장 가능한 무배출 대안은 업계 평균이 2050년인 2040년까지 순 제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온라인 여행사와 여행사는 감소하기 쉬운 범위를 차지하며 2025-2030년 사이에 순 제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ooking.com은 2020년에 탄소 중립이 되었습니다 .
그러나 숙박 시설은 어떻게 도착할 수 있습니까?
EY-파르테논(Booking.com 의뢰)의 최근 연구는 숙박 부문의 넷 제로 로드맵을 제시했습니다.
달성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의 탄소 절약 조치 활용
기후 변화를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섭씨 1.5도로 제한하는 미래는 순 제로 호텔이 예외가 아니라 규칙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여정의 일부는 키 카드 스위치 및 단열재 개선과 같은 기존 탄소 절약 조치를 채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치 중 일부는 이제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과 같은 업계 표준이 되었으며, 이는 숙박 시설의 80% 이상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조치는 전 세계적으로 45%의 채택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미 3,900만 톤의 CO 2 -eq 를 제거했습니다 .
부문 전반에 걸쳐 이러한 모든 탄소 절약 관행을 채택하면 추가로 4,800만 톤 CO 2 -eq만큼 직접적이고 제어 가능한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략 2,430억 달러 또는 객실당 4,750달러의 상당한 비용이 들 것입니다 .
2. 그린 더 그리드
나머지 2억 1,600만 톤 CO 2 -eq 에서 바늘을 움직이면 재생 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의 가격 하락을 감안할 때 많은 기업이 현장에서 자체 전력을 생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숙박 시설이 지붕에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면 약 3,300만 톤의 CO 2 -eq 또는 나머지의 약 1/6만 줄일 수 있습니다 .
"그리드 그린화"는 탈탄소화 의제의 핵심 기둥이며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중요합니다. 2013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2019년 스탠포드 대학 연구에서는 전 세계 전력망을 100%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72조 8000억 달러라는 엄청난 비용이 든다고 계산 했습니다 . 중국의 경우 이를 수행하는 대가는 막대한 16조 6000억 달러이고 캐나다의 경우 "단순한" 7000억 달러입니다.
EY-파르테논은 숙박 부문의 전기를 탈탄소화하는 데 드는 비용을 5,250억 달러 로 추산했습니다 .
3. 소비자 태도 변화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여행 결정을 내릴 때 지속 가능성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여행자의 4분의 3 이상 이 내년에 적어도 한 번은 지속 가능한 숙소에 머물 의향이 있으며, 71%는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는 적어도 아직은 여행을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여행자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여행자의 35%가 휴가를 지속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생각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이 그들이 추구하는 사치나 편안함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보고하는 27%를 감안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
소비자 온보딩하기
이러한 '말하기' 격차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며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연구에서는 소비자가 보다 지속 가능한 여행을 하지 못하게 하는 6가지 영역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