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 빈 NYC 사무실은 레스토랑 소유주에게 재택 근무 핫스팟으로 전환하도록 강요합니다.
https://nypost.com/2023/06/14/nyc-empty-offices-push-restaurant-owners-to-pivot-to-hotspots/
Big Apple의 반쯤 비어 있는 사무실 건물은 많은 식당 주인들이 그들의 주방을 재택근무자들이 사는 곳과 더 가깝게 도시의 회복이 더딘 도심에서 멀리 옮기도록 자극했습니다. Side Dish는 알게 되었습니다.
맨해튼에서 이스트 햄튼과 해외까지 제국을 확장하고 있는 Serafina Hospitality Group은 이번 달 1022 Madison Ave에 있는 새로운 지하 스시 핫스팟인 Tokugawa를 통해 어퍼 이스트 사이드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Serafina의 공동 창립자 Vittorio Assaf는 "이제 사람들이 원격으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일하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단품 품목.
한편, Parched Hospitality Group은 인기 있는 온종일 카페 컨셉인 Isla & Co.의 전초 기지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는 또 다른 지역인 어퍼 웨스트 사이드로 가져올 계획입니다.
PHG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Tom Rowse는 Side Dish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더 이상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고급 식사에 대한 수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기와 전국의 다른 도시에서 종일 카페 개념이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rched Hospitality Group의 온종일 카페 컨셉인 Isla and Co.는 Williamsburg에 있습니다.알렉산드로 로아이자
PHG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Tom Rowse는 Side Dish와의 인터뷰에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고급 식사에 대한 수요가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렉산드로 로아이자
패러다임 변화로 인해 Assaf와 파트너인 Fabio Granato는 지난 1월 테이크아웃 사무실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4개의 Serafina Express 지점을 Cafe Serafina로 이름을 바꾼 종일 컨셉으로 변경했습니다.
이 그룹은 Third Ave.와 East 84th Street에 새로운 지점을 열었습니다.
"금요일과 월요일에는 사무실에 아무도 없고 직원의 15%만 있을 수도 있지만 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그 수가 50% 또는 60%까지 올라갑니다."라고 Assaf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수요와 고객 피드백으로 인해" Serafina는 이번 달에 "카페를 다시 풀 서비스 레스토랑으로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erafina 대변인은 Side Dish에 말하면서 회사는 Columbus Circle에 Café Serafina 하나를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패러다임 전환으로 인해 Vittorio Assaf와 파트너인 Fabio Granato는 Serafina Express 전초 기지를 Cafe Serafina로 변경했습니다.데이비드 올루델
포스트가 이전에 보도한 바와 같이 하이브리드 작업 일정으로 인해 사무실 점유율이 약 50%로 정점을 찍으면서 피봇팅 및 리피봇팅이 이루어졌습니다.
뉴욕 대학교와 컬럼비아 대학교 연구원이 최근 업데이트한 2022년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수치는 개선될 것 같지 않습니다. 이 연구는 원격 근무 덕분에 사무실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불모지가 될 것이라는 새로운 증거를 지적합니다 .
Rowse는 "사무실 문화는 매우 일관적이었습니다. 가벼운 점심, 긴 점심, 이른 아침의 커피 트래픽 등 모든 것이 매우 체계적이었습니다."라고 Rowse는 말했습니다. “바쁜 기간이 언제인지 정확히 알고 계셨습니다. 이제 하루는 바쁠 수 있지만 아직 스스로 해결되지 않은 재택 근무 일정 덕분에 다음 날에는 예상만큼 바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Rowse는 말했습니다.
비토리오 아사프(왼쪽부터) 배우 애슐리 박과 파비오 그라나토.알레한드로 페냐
Serafina 카페는 저녁 식사도 제공하지만 "외출하기 위해 차려입는 대신 카페에 가서 운동 후 식사를 하고 싶을 때" 더 캐주얼한 분위기라고 Assaf는 말했습니다.
PHG는 대유행 기간 동안 Williamsburg에 플래그십 Isla and Co.를 열었고 Midtown, Fairfield, Conn., Buckhead, Ga., the Bishop Arts District of Dallas 및 West Palm Beach로 확장했습니다.
머레이 힐(Murray Hill), 플랫아이언 디스트릭트(Flatiron District), 파이낸셜 디스트릭트(Financial District), 윌리엄스버그(Williamsburg)에 있는 이 그룹의 호주 스타일 홀 인 더 월(Hole In The Wall) 온종일 카페 4곳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