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NBA 한국어 웹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보도자료에 있는 것처럼 NBA와 공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NBA.com의 콘텐츠가 주를 이룰 것 같고, 당분간은 NBA.com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는 없겠으나, 점점 나아지리라 믿습니다. 네이트에서는 WWE를 중계하던데, 이제 NBA 중계는 네이버에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점차 인기를 끌어 농구 부흥시대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자연스레 KBL도 함께 말이죠.
보도자료에 따르면..
"네이버(www.naver.com)는 미국프로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이하 NBA)와 제휴, NBA 한국 공식 웹페이지(http://nba.com/kr)를 금일 오픈했다.
이에 따라 국내 스포츠팬들은 이제 해외 영문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지 않고도 ‘코비 브라이언트, 르브론 제임스’ 등 NBA 스타 플레이어들의 최신 경기 소식과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를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내 농구/배구 섹션에 마련된 NBA 공식 웹페이지는 팀별 순위와 경기 일정, 결과 정보를 비롯해 최신 NBA 주요 뉴스, 유명 선수들의 경기 장면을 담은 사진, 그리고 경기별 하이라이트와 에디터가 선정한 Top 10 경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NBA와의 제휴는 해외 대형 스포츠 협회와 직접 제휴한 첫 사례로서, NHN은 향후 다른 유명 협회 및 구단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국내 스포츠팬들이 풍부한 해외 스포츠 콘텐츠를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NHN 이태일 스포츠서비스실장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NBA 소식을 가장 빠르고 생생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향후 선수나 팀에 대한 상세 정보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NBA 유명선수들의 한국방문과 초청 경기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네이버 스포츠팬들을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프리카 프로토판을 최근에야 보고 나름 쑈크 먹은 상탠데요..
역으로 그들의 공도 컸던거 같네요 어떤 측면에선...ㅎㅎ
와 대박
에디터 탑10은 꼭 해보고 싶은 작업인데..
우앙굿 ㅋㅋ 모바일까지 지원되면 진짜 짱이겠네용 ㅋㅋㅋㅋ
조!!!!!!!!!!조쿠나!!!!!!!!!!!!!!!!!!!!!!!!!
와...네이버..ㅠ.ㅜ
다음은 진짜 카페아니면 살아남을수 없는 형태인것 같습니다. 네이버보세요. 욕을 암만 먹고있어도 한번씩 터뜨립니다. 이게 네이버를 못버리는 이유죠. 논쟁을 만들거나 비난하게 하는 것도 어쩌면 네이버가 의도적으로 유발하는 마케팅의 하나죠. 다음은. 이도 저도 아닙니다..
뭐.... 근데 중요한건 시즌이 다갔다는거 ㅠㅠ
ㅎㅈㄱㅎㅁㅈ도ㅓ머사라ㅏㅗ
오우~~~~~~~~~~~
르엉어어ㅠ아ㅡ으어어으으ㅓ어ㅓ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