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삼일렌터카여수영업소 홍형래 대표
-믿음과 친절로 빠른 배차서비스 제공-
홍형래 대표는 남면 연도리 연도교회 주일학교 출신으로 현재 신월로 737에 위치한 뉴 삼일렌터카여수 영업소(☎061, 641-2422)를 운영하고 있다. 홍 대표는 둔덕점(4길 6-12), 화산점(화산1길 24-7), 학동북점(학동북2길 8-1), 엑스포역 점 등에 영업소를 두고 렌터카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사진) 삼일렌터카는 차량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최신의 신 차급의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빠른 배차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다.
삼일렌터카는 선팅, 선루프, 내비게이션, 오디오, 전후방 블랙박스 등 기본 옵션을 장착, 임대 기간 편하게 이용하게 하고 있다. 삼일렌터카는 주기적 차량관리로 내부 상태도 깔끔하고 쾌적하며 기분 좋은 방향제로 냄새문제도 해결해 놓았다. 미리 예약 전화를 하면 지정 장소에 빠른 배차 및 대기해 드린다. 비싼 돈을 들여 직접 차를 구매하지 않고, 부드러운 승차감과 길게 앉아도 불편하지 않은 시트감을 체험하게 해 드린다.
세금을 낼 필요 없고, 구매절차, 차량등록 및 취득세, 보험, 자동차세, 정비, 사고, 매각 등 비싼 관리비용과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낄 필요 없이 저렴하고 합리적인 임대료만 지불하고 원하는 기간 동안 내 차처럼 합리적으로 부담 없이 업무를 소화할 수 있고 휴가 및 여행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데 렌터카가 각광을 의 매력이다. 신앙의 유적이 많은 여수, 먹거리, 볼거리, 즐거움이 풍성한 여수로 오세요.
반영구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지만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소모되는 부품도 많다. 바쁜 직장인들은 차량을 관리 점검하는 일도 번거롭고 귀찮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삼일렌터카 이용고객들 가운데는 다양하다. 대기업 계열사 임원, 간부급 핵심인력, 중소기업, 영업사원, 전문직 종사자도 있다. 렌터카가 필요하신 분은 지금 바로 삼일렌터카로 전화주시기 바란다. 믿음과 성실과 친절로 보석 같은 매력으로 다양한 체험을 가능하게 선사해 드린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