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요일(11/24)에 조합에서 보내온 소유권 이전안내 및 취득세 등록 등 소식지 15호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입주를 10월 30일에 해서 2주가 지났지만 이사 전 주소로 배달이 되었더군요.
조합에서 실입주 조합원에 대한 현황을 관리사무소와 협의하여 우편물 수령 주소를 일괄 정리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칫 소유권 이전 등 조합 청산과 관련 된 안내사항을 놓칠가 염려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러네요~~조합에 주소변경하는걸잊엏네요ㅡ
그리고, 조합 사무실도 굳이 외부 공간에 비용내고 있을 필요가 있나요?커뮤니티에 사용할 만한 공간 있을텐데 (예: 단지별 관리사무소 공간) 옮겨오면 서로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되면 이런 부분도 검토해서 처리하면 좋겠네요.
조합사무실도 아마 계약기간이 있고 옮긴다면 이주비용 포함해서 해야할것들이 있지 않을까요?타 아파트도 입주가 끝나도 그대로 조합사무실이 아파트 입구 주변 타 건물에 있는걸 많이 봤습니다.청산 시점을 감안해서 그리 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첫댓글 그러네요~~조합에 주소변경하는걸잊엏네요ㅡ
그리고, 조합 사무실도 굳이 외부 공간에 비용내고 있을 필요가 있나요?
커뮤니티에 사용할 만한 공간 있을텐데 (예: 단지별 관리사무소 공간) 옮겨오면 서로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되면 이런 부분도 검토해서 처리하면 좋겠네요.
조합사무실도 아마 계약기간이 있고 옮긴다면 이주비용 포함해서 해야할것들이 있지 않을까요?
타 아파트도 입주가 끝나도 그대로 조합사무실이 아파트 입구 주변 타 건물에 있는걸 많이 봤습니다.
청산 시점을 감안해서 그리 있는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