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와 GM의 가스 및 디젤 구동 트럭은 곧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미국 자동차 회사들은 내연기관 차량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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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Motors와 Ford는 둘 다 가스 페달에 발을 단단히 올려놓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래 전기 자동차 개발에 수백억 달러를 투자하면서도 향후 10년 동안 구축할 내연 기관(ICE) 차량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GM은 새로운 대형 트럭과 SUV , 그리고 이들을 구동할 차세대 V8 엔진을 구축하기 위해 2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GM의 Mark Reuss 회장은 최근 GM의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FOX Business에 "ICE 시대는 끝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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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전기차용 테슬라 충전 네트워크 사용
Chevrolet Tahoe는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대형 SUV입니다. (Bill Pugliano/Getty Images)
"우리는 내연 기관 부문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Reus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GMC 및 Chevrolet과 함께 트럭 리더십을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중형 트럭, 대형 트럭 및 그 이상에 걸쳐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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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는 회사를 새로운 부서로 분리하기까지 했습니다. Ford Blue는 ICE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 전념하고 Model e는 전기 자동차에만 집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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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 F-Series는 자체적으로 Fortune 100대 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프 코왈스키/AFP / 게티 이미지)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회사의 1분기 실적 발표에서 "포드 블루에서 팀은 우리의 뜨거운 제품 라인업을 활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셀러 F 시리즈 트럭 라인업.
"본질적으로 미국에서 내연기관은 적어도 향후 10년 동안 대형 차량에서 중요할 것이며2 GM, Ford 및 [Ram 모기업] Stellantis의 수익 중 막대한 비율은 대형 픽업, 대형 SUV 및 대형 차량에서 나옵니다. 가트너의 자동차 및 스마트 모빌리티 부문 부사장 겸 분석가인 마이크 램지(Mike Ramsey)는 "전기 자동차로 대체하기 어려운 듀티 픽업"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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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News에 따르면 Ford F-Series 판매가 너무 강해서 라인업 자체가 Fortune 100대 기업이 될 수 있으며 General Motors는 트럭에서 매년 약 75억 달러의 세전 이익을 창출합니다.
FORD TRUCKS는 EV가 미끄러짐에 따라 5월 매출이 10.7% 증가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Farley는 배터리 전원이 Ford의 F-Series Super Duty 트럭이 자주 사용되는 장거리 견인 유형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 모든 고객의 요구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Ford의 CEO인 Jim Farley는 전기 픽업이 모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가스 및 디젤 트럭을 계속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프 코왈스키/AFP / 게티 이미지)
JD Power의 데이터 및 분석 부사장인 Tyson Jominy는 "그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내연기관 차량을 계속 개발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CE 차량은 소비자에게 여러 가지 이점이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가장 큰 이점은 특히 트럭과 SUV의 경우 수익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미 시장에 출시된 모델, 기존 공장에서 기존 기술로 제작된 모델은 자금 조달을 돕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필이 정반대인 EV에 대한 R&D. EV는 배터리 기술이 자동차 세계에서 새롭기 때문에 대부분 새로운 공장에서 구축된 새로운 모델 및 플랫폼입니다. 이 모든 것이 비싸고 이는 EV가 본질적으로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ominy는 최근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SUV와 트럭을 선호하기 위해 라인업에서 세단을 제거한 방식과 전환을 비교합니다.
"SUV는 세단보다 수익성이 훨씬 더 높았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소수의 자동차 제조업체만 무언가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수익성이 됩니다. 소비자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소형 및 중형 세단을 찾을 수 있지만 선택의 폭은 10년 전보다 훨씬 제한적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내연기관 차량은 앞으로 몇 년 더 있을 것이지만 선택권이 고갈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아직 배터리로 구동되는 대형 트럭을 도입할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Getty Images / Getty Images를 통한 Jeff Kowalsky / Bloomberg)
GM은 2025년까지 연간 200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포드는 2026년 미국 연간 60만 대를 포함해 200만 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두 수치는 일반적으로 1,500만~1,700만 및 7,000만~9,000만 범위에서 실행되는 미국 및 글로벌 총 판매량과 대조됩니다.
가이드하우스 수석 연구 분석가 마이크 오스틴은 "2030년 미국 시장의 절반 이상이 여전히 ICE 차량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여전히 투자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한두 세대"라고 말했다.
"글로벌 관점에서 개발도상국 시장은 전기화로 전환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물량이 줄어들기 전에 지금 투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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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stin은 ICE 차량에 사용되는 돈 중 일부는 마지막 피스톤이 펌핑된 후에도 EV 생산에 계속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스틴은 "조립 공장에 대한 GM의 투자는 반드시 2035년까지 완전 전기화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에 기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EV는 ICE 차량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차체 패널 스탬핑과 도장 공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