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벼루고 벼루고있다가
드디어 방문 한 차수리닷컴!
여러가지 만지기를 통해 변신을 도모합니다..
4만킬로가 좀 넘은 상태인데
흡기 슬러지가 얼마나 쌓였는지 확인하는데
고속주행이 많은 차량인지 슬러지가 좀 적네요...
흡기매니폴드에도 슬러지가 좀 쌓였네요..
긁어서 숟가락으로 퍼 낼 정도는 아니지만요...^^
헤드 흡기포트에도...
슬러지는 어쩔수 없는 현실입니다...ㅋㅋ
헤드 흡기포트 베이직 포팅 후
세미터보 흡기아이텍은 특별 서비스 해 드린답니다..
차수리닷컴 전매 특허품이지만
흡기클리닝 후 슬러지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선
흡기 아이텍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특별히 장착 해 드리는 것 입니다..
이렇게하면 출력과 연비가 더 좋아지기때문이랍니다...^^
흡기 클리닝 후 입니다..
억수로 깨끗하지예...
물론 항상 이렇게 하지만요...^^
흡기매니폴드에 눌려 잇어도 아이텍은
지할일 열심히 할것으로 믿습니다...^^
베라크루즈만의 문제가 아니라
커먼레일엔진의 필수 아이템!
오일캐치탱크 장착합니다..
오일캐치탱크만 장착하여도 슬러지 떡이 억수로 준다는 사실!
아시죠...^^*...
슬러지떡은 EGR밸브를 통한 PM과
블로바이개스로 나온 엔진오일의 합궁으로
만들어 지는것이기에
오일캐치탱크를 장착하여
블로바이가스 속 오일을 95% 가량 잡아주면
당연히 슬러지 떡은 적게 생기겟죠...^^
사실 슬러지 안 생기게 할 수 잇는 방법은 잇는데
불법이기에 하면 안된답니다..
미세먼지의 주범이기 때문이죠...^^
새로 업그레이드 된 흡기 테크젯 장착하고
흡기 작업을 마무리하고 배기로 넘어가야지예...
배기 테크젯은 기본이 소음기 절단 후 용접입니다..
베라크루즈는 파이프 내경이 Ø61 정도로 출력이 좋지만
테크젯을 장착하면 더 좋답니다...^^
또 S2엔진에 성능업그레이드 ECU맵핑까지
시공하니까 아마도 억수로 좋은차는 기본이고
참 잘 달릴것입니다....^^
엔드에는 플렌지 타입 테크젯을 장착하는데
향후 업그레이드 버젼 출시 예정입니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무진장 테스터 하고 잇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머플러 배기 접지까지 해 드립니다..
배기접지 아주 착한 가격으로 장착할수잇으니
함 해 보세요...^^
배기음이 바뀔수 잇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