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민회 13주년 기념식, 나눔기부문화사업 및 청결 캠페인 행사 하남지구협의회 라면 60상자 후원 및 삼진 미트 바비큐 후원
4월 27일 (토) 10;00 하남시청 생활문화센터 하다공원에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덕풍1 봉사회(회장 백인순) 봉사원은 재난 대응 훈련 1박2일 다녀온 다음 날 주말에도 쉬지 않고 하남시민회 13주년 기념식 나눔기부문화사업 및 청결 캠페인 기념행사에 참여하여 라면 60상자를 후원받아 왔다.
경기도협의회 아동분과 위원장인 안동분역대 회장은 하남시민회 사무국장을 맡은 관계로 적십자 결연 가족을 생각하므로 때로는 장학금 등 생필품을 지원받게 됐다. 이 라면은 오는 6월부터 시작하는 적십자 공유냉장고를 이용하는 취약계층 60세대에 전달된다.
덕풍1 봉사회 봉사원은 지구협의회 궂은일 힘든 일은 도맡아 한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의 요청에는 항상 대기 상태인 것처럼 흔쾌히 승락하며 돕고 있다. 덕풍1 봉사회 봉사원이 단합의 힘은 감동일 때가 많다.
덕풍1 봉사회 봉사원은 라면을 후원받은 후 경기도 광주에 있는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에서 통돼지 바비큐를 후원한다는 연락을 받고 공수해 온 다음 손질해서 보관했다. 통돼지 바비큐는 밑반찬 나눔 때 쓰려고 김치냉장고에 보관했다.
|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1봉사회(회장 백인순) 봉사원 여러분
하남시민회 13주년 기념식 나눔기부문화사업 및 청결 캠페인
기념행사에 참여 라면 60상자를 후원받아 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