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년 동안 감소한 후 전 세계 스마트 폰 판매량 증가
ALLO? 그리고 세계 최고의 스마트 폰은 한국 삼성으로 남아 있습니다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2019 년 말에 다시 시작하기 전에 2 년 동안 정체 됐다 . 전 세계 스마트 폰 판매 는 3 분기에 약간 증가했다. 한국 제조업체 인 삼성 은 업계에서 세계적 리더로 남아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스마트 폰 구매가 2 % 증가했으며 3 억 6 천 5 백만 대의 기기가 판매되었습니다. Strategy Analystics에 따르면 한국 제조업체 삼성은 중국 화웨이 와 애플 보다 연단을 완성한 1 위를 유지하고있다.
화웨이, 고급화하다
이 회사의 애널리스트 인 린다 수이 (Linda Sui)는“벤더 가격 경쟁이 치열하고 대형 디스플레이 및 5G 네트워크와 같은 혁신으로 인해 스마트 폰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반등하고있다. 삼성은 지난 분기 판매량을 7 천 7 백만 대, 판매량을 21.3 %로 설정하여 지난 분기 매출을 18 % 늘려 세계적 리더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화웨이는 6 억 6 천만 대 (+ 29 %)의 판매에 놀랐으며 워싱턴의 제재에도 불구하고 18.2 %의 시장 점유율을 얻음으로써 중요한 기술과 구성 요소에 접근하기가 더 어려워 질 수있었습니다.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9 월에 출시 된 최신 고급 스마트 폰에 Google 애플리케이션이없는 중국 회사는 국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판매 감소
이 연구에 따르면 아이폰 판매량은 작년에 비해 3 % 감소했으며 애플은 4560 만대의 기기를 판매했으며 시장 점유율의 12.4 %를 차지했다. 수요일에 분기 별 결과를 발표 한 애플 브랜드는 전 세계에서 판매 된 아이폰의 수에 대한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유명한 스마트 폰 판매 수익은 9.3 % 감소
분석가 Woody Oh는 "약간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작년 이래 최고의 성장 성과였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폰 11의 저렴한 가격 과 아시아와 미국의 수요 증가로 애플이 안정화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중국 샤오 미 (9 %의 시장 점유율)와 오포 (8 %)는 4 위와 5 위가된다.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다른 판매자는 시장 점유율의 나머지 31 %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