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나는 신이다'가 너무 충격적이었고 메이플이라는 여성이 너무 예뻐서 대역인 줄 알았었어요. 한국말도 너무 잘해서 홍콩인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이고.. 그렇게 어리고 예쁘고 똑똑한 사람이 정명석이 구속되는것 반복하고 생난리를 치는 와중에도 그리 깊이 믿고 빠졌다는게 너무 이해가 안갔어요.
진짜 힘든 심리상태일때 사람마음을 세뇌시키는 것인지 JMS만의 특별한 뭐가 있었는지 오늘 pd수첩에 나온 조악한 교육영상?인지 예배?인지 별 그지같은 CG보면서 더 안타깝네요. 말하는것도 싼티 줄줄에 입성도 뭔 6-70년대 공산당 파티복같은거 입고 무식한 소리 싸지르는데 도대체 왜 그리 젊고 아까운 청춘들이 열광했을까요..?
정조은(본명 김지선)이라는 여자는 그 와중에 여자신도들 정명석한테 상납하고 헌금으로 옷도 사고 보석도 사고 명품도 사고.. 몇십억짜리 집도 사고 JMS에 기생하고 잘 먹고 잘 살았다는 얘기에 열받았다가 어제자로 구속되었다는 소식에 조금 안심했네요.
많은 사람들이 넷플이건 pd수첩이건 널리널리 알리고 피해자들도 지금이라도 자각하고 다들 가정으로 잘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메이플 재판에서 증언하고 멘붕왔을때 옆에 묵묵히 지켜주고 있던 아버지보고 눈물났구요. 자기 자식이랑 둘이 정명석한테 한번에 성추행당하고나서 20살 딸이 엄마한테 이거 성추행아니냐고 이상하다고 했을때 믿음이 부족하다 사탄 들렸다고 말한 어머니.. 현직 고위공무원이라는데 정말 얼른 지옥에서 벗어나기를 ㅜ.ㅜ
예배 끝나고 제2, 제3 금융권에서 대출상담사가 어린애들 몇백만원 헌금하라고 뒤에서 대출알선해주고 있었대요.
사기꾼들한테 당한 모든 피해 다 보상받았으면 좋겠어요.
어쨋든 메이플이 큰용기내준 덕분에 넷플에서 방송할 수 있었고 그 방송 뒤로 신도들이 많이들 탈퇴한것같아 너무 다행이에요. 반JMS김도형 교수님 너무나 멋있구요.
보면서 너무 열받아서 내용을 다 스포해버렸네요.
모두 끝까지 관심갖고 지켜봐요, 우리..
첫댓글 그니까요 혀짧은 소리로 단어도 엄청 저급하게 말하던데 대체 뭔 카르시마가 있나요? 성경풀이도 우습던데요.
저렇게 많은 죄를 저지른 자가 잘먹고 잘산다는게 화가 납니다 죄값 꼭 치르기를
보지는 못했는데 진짜 상상초월 멘붕 이네요. 별 악마같은 시퀴한데 기생하며 호화롭게 살고 지옥에도 떨어져도 아까울만한 것들 모두 다 뿌리째 뽑히고 이런 사이비 다시 발디디질 못했으면 좋겠어요.
어제 jms측 영상보니 조잡스럽고 촌스럽고 그렇던데 믿음은 커녕 요즘시대에 맞지도 않턴데 진짜 다들 왜 거기서 못빠져나오는지..그리고 젊은 여성들에게 대출의 굴레까지 악마같은 것들 이번에 꼭 다 처벌받아서 다음피해자가 생기질 않길 바래요.
저런 사악한놈 겨우 10년형때린 판사도 나쁜놈..진짜 10년형살고 나오면 또다른 피해자가 계속 나올거 당연한 수순이었을걸 알면서도..
저도 도저히 이해가 안갔어요~
도대체 그 믿음의 이유가 뭘까?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요~
넷플릭스에서 1편도 다보기전에 넘 교주라는 인간의 저급함에 토 나올지경이라 안봤어요, 여기 올라온 글 특히 인체 본 뜬건 엽기네요.
정말 토나오는 외모 말투 나이 하...뭔가 우리랑 달라서 존경심 들게 그런것도 없고 무식한놈이 무식한 짓을 하는데 동조하는 것들 하....욕나오고 토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