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를 자세히 파악안하고 무조건 저의 붕붕이에 몸을싣고 동부간선도로를 타고 의정부쪽으로 향했습니다..흥국생명 빌딩이 보이는곳으로 도착해서..전화를걸어 물어봤더니 sk주유소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라 하시더군요..생각외로 뮤즈의 첫행차를 쉽게 찾아갈수 있었습니다..^^ 찾아오는길 설명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시까지 가기로했는데 차도안막히고 쉽게 찾아가서 4시좀 넘어서 도착을해서 어떻하나 했더니만..프론트에 계시던분이 입실해도 괜찮다는말에 저희가 준비한 일용의양식(간단한 술과 간식)이든 까X푸 봉다리를 들고 8층으로 올라갔습니다..아참 프론트에서 주신 쌀로별과 같이..^^:
특실을 예약하고 인터넷으로 이미지를 보고갔는데..간이세면대가 일반실 세면대여서 착각을 불러일으켰지만..대형티비와 월풀욕조를 보고 특실이 맞는갑다 생각했습니다..장미꽃과 함께 저희들은 딱!!한마디!! 조오타~^^ 가격대비성능 굿이였습니다..
연애에 한참 힘(?)을 쓰시는 선남선녀분들 요즘같은 불황시기에 데이트비용 조금이나마 부담되시죠!? 오랜시간 같이있고 싶은데 이래저래 시간은 허락이되는데 무엇을해야하나 고민되고 주머니사정 생각하게되고..산과 바다의 여행과 여러가지들의 문화생활도 좋지만..가끔은 잠시 양육강식 적자생존이란 험난한 사회의 울타리를 벗어나 둘만의 공간에서 사랑도확인하고 "쉼"이란 단어가 저절로 나올수있는 편안하게 쉬며 재충전하는 시간 갖기를 원하시는분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떠돌아다니시지 말고 뮤즈를 찾으세요..후회하지 않는 시간보내실거에요^^
첫댓글 퇴실시간 거의 신경 안 쓰는거 같네요..대실했던 중에 전화 한번도 안 울려요..6시간까지 시험해봤어요..낼은 7시간 시험해볼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