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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 예정 직급 |
선발예정 인원 |
비 고 |
기성회직원(사무원) |
1명 |
2. 응시자격
가. 최종 시험일 기준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 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거주지 제한 : 시험 공고일 전일 현재 본인 주민등록상 주소를 “충청남도”, “세종특별자치시” 및 “대전광역시”에 두고 있는 자
다. 학력 및 성별 : 제한 없음
라. 자격증 소지 요건 및 응시 연령
선발 예정 직급 |
자격증 소지 요건 |
응시 연령 |
기성회직원 (사무원) |
컴퓨터활용능력 3급 이상, 워드프로세서 2급 이상, 정보관리기술사, 전자계산조직응용기술사, 정보처리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전산회계운용사 3급 이상 중 1개 이상 의 자격증 소지자 |
18세 이상 (1995.3.18. 이전 출생자) |
※ 자격증은 공고일 현재 유효한 자격증이어야 함
마.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바. 서류전형 반영 항목
1) 정보·회계 및 사무관리 분야 공인자격증(공인자격증 다량 소지자를 우대하되, 동종의 자격증은 높은 등급의 자격증만 인정)
2) 공인 영어 성적 :〔TOEIC 600점, TOEFL(CBT 163점, IBT 62점), TEPS 476점)〕이상
3) 국어능력시험 성적 : KBS주관 한국어능력시험 또는 한국언어문화연구원주관 국어능력인정시험 3급 이상
※ 영어성적과 국어능력시험 성적은 공고일 기준 2년 이내의 것만 인정
4) 학력 · 경력 및 연령
5) 자기소개서
3. 응시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3. 3.26.(화) ~ 3.28.(목) 09:00 ~ 18:00(3일간)
나. 접 수 처 : 공주교대 사무국 총무과
※ 응시원서 및 소정 양식은 붙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 또는 등기 우편접수(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 양식,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1부
-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부착 및 5,000원권 정부수입인지 부착
나. 이력서(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 1부 - 최종 합격자는 자격증 원본을 총무과로 제출하여 확인 필요
라. 주민등록초본 1부 - 공고일 이후 발급받은 초본으로 제출하되, 공고일 전일에 주소지가 “충청남도”, “세종특별자치시” 및 “대전광역시”에 있는 자가 공고일
이후 주소지를 변경하였을 경우 주소지 변경 이력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을 발급 받아 제출하고 남자의 경우에는 병역사항이 기재되어야 함.
(병역사항이 기재되지 않을 경우 병적증명서 제출)
마.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바. 공인 영어시험, 국어능력시험 성적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유효기간 경과 시 무효)
- 최종 합격자는 성적표 원본을 총무과로 제출하여 확인 바람.
사.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직급 및 담당업무 등이 정확히 기재된 것만 접수함
※ 제출할 증명서는 원본(원본대조필 있는 것 가능)만 접수합니다. 사본은 접수하지 않음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시험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 2013. 4. 4.(목) 14:00
※ 공주교육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의 10배수 이상인 때에는 선발예정인원의 10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결정함
※ 동점사 사정원칙
․ 영어시험 성적이 높은 자
․ 정보처리 및 사무관리분야 자격증이 많은 자
․ 국어능력시험 성적이 높은 자
․ 연령이 낮은 자
- 선발기준 : 응시자격 기준, 소지 자격증, 제출서류, 기타 자기소개서 및 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발함
나. 2차시험 : 면접시험
- 일 시 : 2013. 4. 9.(화) 10:00 -
- 장 소 : 공주교육대학교 본관 3층 소회의실
- 대 상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3. 4. 11.(목) 예정 (공주교육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며, 불합격자는 통지하지 않음)
6.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응시원서는 자필로 기재하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나.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 본 공고문 및 관련 규정, 서류 접수기간, 접수시간, 응시원서의 작성요령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서류제출에 착오 없기 바라며, 제출마감일에는 18:00까지
접수장소로 입실 완료하는 분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함(미비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과 같은 경우, 응시자가 없거나 최종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함
마. 본 시험 시행계획에 변경이 있을 경우 응시원서 접수개시일 이전에 공주교육대학교 홈페이지에 변경 공고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총무과(☏ 041-850-1291,2)로 문의하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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