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님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매년 실시하는 성경퀴즈대회에서 7등이란 성적을 이루었습니다. 놀라운 일입니다.
보내주신 교재와 서신은 잘 받았습니다.
교재를 보면서 기도하면서 성경구절들을 찾아보며 공부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큰 글씨체 성경을 구입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매일 새벽 기도하며 모든이들에게 건강 지켜 달라고
기도하였는데 비록 남이 쓰던 것이지만, 아주 큰글씨 성경을 한권 기즘 받았습니다.
기도해 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간사님, 십자가전도단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 다시 살아갈 수 있게 힘 주시고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다른 길로 가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번 서신을 통해 보내주신 말씀들은 이미 알고 있는 말씀들이지만, 속속들이 저의 모습을 보게 하였고 하나님을 멀리 떠나 살았던 내 모습이 아담과 하와의 모습이라는 것이 머리속에 자꾸 떠 올라 부끄럽기도 하고 겸연쩍기도 하였습니다.
서신을 통해 다시한번 일깨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기독교 집회에도 한번도 빠짐없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순천에서의 십자가전도단 집회는 이번에 4번째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2023년에 한번밖에 참석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당시"동장군"이란 슬라이드를 감명깊게 보았고 결단의 시간에 눈물과 회개의 기도로 다시 하나님을 영접할 수가 있었습니다.
매번 집회에 빠지지 않았는데 십자가전도단 집회는 빠진 것 같아요.
그 때마다 꼭 무슨 일이 생겨요. 첫째는 전일근로라서 참석을 못했고, 둘째는 운동시간이 겹쳐서 나가지 못했는데
이번 11월 26일 찬양집회때는 참석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작업거실로 내려왔기에 모든 집회는 참석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없고 챙겨주는 사람이 없어서 출역을 해야 하지만, 집회를 참석하기 위해 작업거실로 내려와서 하나님의 자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욕먹으면 안되기에 조사, 징벌, 경고 스티카 한장없이 모범수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하려고 생각하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교재공부도 성경을 열심히 읽으면서 하고 있지만 혹시라도 제 생각대로 하는 것은 없는지 잘 살펴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순천성 윤ㅅㅂ 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