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실시 안내 |
|
|
|
|
|
2012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수강희망자는 아래 안내사항을 잘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
|
|
1. |
수업기간 : 2012. 12. 26(수)~2013. 1. 22(화) 16일간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1. 7(월) ~ 1. 9(수)는 입시관계로 수업이 없음 |
|
|
|
|
2. |
수강대상 : 수강을 희망하는 본교 재학생(타대생은 별도 공문에 의함) |
|
|
|
|
3. |
개설교과목 : 2012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강의시간표 참조 [강의시간표 보기] |
|
|
|
|
4. |
신청학점 : 하계와 동계를 포함하여 9학점 이내 (학술교류협정체결대학의 계절학기 이수학점 포함) |
|
|
|
|
5. |
유의사항 가. 인원제한이 있는 강좌의 경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나. 계절학기 이수학점은 매 학년도 9학점까지 신청 가능하며, 졸업시까지 총 24학점을 계절학기로 취득 가능합니다. 다. 서울디지털대학교(SDU) 과목은 3학점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라. 타 대학(학술교류협정체결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은, 성적은 인정하지 않고 학점만 인정("P" 표시) [이수구분은 자유선택으로 하되, 교과목명이 본교와 정확히 일치할 경우 본교 이수구분 인정] ※ 과목명이 일치하는 타대학의 강좌가 본교의 학점보다 작은 경우 주의할 것 마. 본교와 타대학간의 상호 재수강은 일절 허용하지 않습니다. ※ 과목명이 일치하더라도 재수강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2012학년도 2학기 현재 수강중인 과목은 동계계절학기에 재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상기 신청의 경우, 동일교과목 이중취득으로 불이익이 있으니 특히 4학년학생은 유념하기 바람] |
|
|
|
|
6. |
수강신청 가. 기 간 : 2012. 11. 7(수) 09:00 ~ 11. 9(금) 23:50 나. 방 법 : 홈페이지 - 학생정보 -『수강신청 및 정정』에서 수강신청 다. 유의사항 1) 학사관리과(수업팀)를 정식으로 경유하지 않고 타대학(학술교류협정대학)에서 수강을 하는 학생은 학점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2) 타대학(학술교류협정대학)에서 개설하는 계절학기의 교과목 목록 및 수강신청 방법 등은 타대학으로부터 공문을 접수받는대로 학사정보를 통하여 안내할 예정입니다. |
|
|
|
|
7. |
폐강교과목 가. 공지일시 : 2012. 11. 14(수) 14:00 이후 홈페이지 학사정보에 게시 예정 나. 폐강대상 : 수강신청자가 15명 미만인 과목 다. 폐강교과목과 함께 교과목의 신설 또는 강좌의 분반, 합반 등도 함께 공지되므로 11월 14일(수)부터는 수강신청 확인서를 통해 반드시 변동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
|
|
|
8. |
수강정정 가. 기 간 : 2012. 11. 27(화) 09:00 ~ 29(목) 23:50 나. 방 법 : 홈페이지 - 학생정보 -『수강신청 및 정정』에서 수강신청 다. 유의사항 1) 정정기간 이후에는 환불절차(환불은 1월 중순에 처리됨)를 통해 취소해야 하므로 삭제할 강좌는 미리 정정기간을 이용하여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2) SDU는 정정기간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정정기간을 통해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
|
|
|
|
9. |
수강료 : 1학점 당 40,000원 |
|
|
|
|
10.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2. 12. 10(월) ~ 12. 13(목) 나. 출력방법 : 학생정보 - 수업정보(화면 좌측하단) - 계절학기 등록금고지서 |
|
|
|
|
11. |
가상계좌 납부 안내 가.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면 고지서 하단에 본인의 고유 가상계좌가 함께 출력됩니다. (학생마다 고유의 가상계좌번호가 모두 다름) 나.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타인에게 송금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다. 입금시에는 받는 곳의 예금주가 "동아대학교(학생이름)"로 표시됩니다. 라.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시 부산은행에서는 해당학생이 수납한 것으로 자동 전산처리되므로 실제 입금한 사람의 명의와 무관합니다.(타인의 명의로 대리납부 가능) 마. 입금액이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과 상이한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예) 2과목 중 1과목만의 금액만 납부하려는 경우 바.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한 납부가 모두 가능합니다. 사.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에도 부산은행 영업시간(09:00~16:00) 내에서만 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
12. |
등록금 수납 : 2012. 12. 10(월) ~ 12. 13(목) 가. 납부방법 : 부산은행 지점 방문 및 개인별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나. 부산은행 영업시간(09:00~16:00)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다. 정해진 수납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수강취소 됩니다. 라. 추가등록을 일절 받지 않으므로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
|
|
|
|
13.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확인서 가. 출력방법 : 학생정보 – 수업정보(화면 좌측하단) - 계절학기 납부 확인서 나. 납부 확인서는 수강료 납부일의 익일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예) 수강료를 12월 10일에 납부 또는 이체한 경우 12월 11일 10:00부터 출력가능 다. 수강료의 납부일 및 납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14. |
수강취소 및 환불 가. 수강취소 방법(수강료를 이미 납부한 경우에 한함) 1) 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서를 출력하여 학사관리과로 제출 가) 학생정보 - 수업정보(화면 좌측하단) - 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 나) 환불받을 계좌번호와 예금주, 연락처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합니다. 다) 환불금액의 확정은 취소신청서 제출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본인이 직접 학사관리과로 제출해야 함(우편 및 인터넷 제출 불허) 2) 개강일 이후 취소자는 반드시 취소교과목의 담당교수 서명이 필요합니다. 나. 환불기준 |
|
|
수강취소 신청서 제출일 |
환불 금액 |
비 고 |
수강료 납부 후 수업개시일 전( ~ 12.24 17:00) |
수강료 전액 |
마감시간 이후 신청·접수 절대 불가함 |
수업개시 1/3 경과 전( ~ 1. 3 17:00) |
수업료의 2/3 해당액 |
수업개시 1/2 경과 전( ~ 1. 10 17:00) |
수업료의 1/2 해당액 |
수업개시 1/2 경과 후(1. 11 ~ ) |
환불 없음 |
수강취소 불가 | |
|
|
환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추후 학사정보에 별도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다. 취소 및 환불 과정 |
|
|
취소신청 (인터넷) |
⇒ |
신청서 프린트 |
⇒ |
본인 서명 교수 서명 |
⇒ |
학사관리과 서류 제출 (영수증지참) |
⇒ |
서류 검토 후 승인 | |
|
|
라. 환불은 대략 2013년 1월말에서 2월 초 중에 취소신청자에 한하여 일괄 처리됩니다. |
|
|
|
|
|
|
|
|
※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관리과 수업팀으로 문의바랍니다. (☎200-6122~4 담당자 류지희) |
|
|
|
|
|
|
|
|
2012. 10. 30 교 무 처 장
|
|
첫댓글 동계계절학기 들어야 졸업되는 4학년 학생들 필히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