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한 회사가 “젊은 사람의 피를 수혈하는” 5개의 클리닉을 오픈하였다.
>> A Company That Will “Fill Your Veins With The Blood Of Young People” Has Opened 5 Clinics In The United States
당신의 생을 10년 더 연장할 수 있다면 몸속에 젊은 사람의 피를 수혈하시겠습니까? 이 질문이 매우 이상하게 여겨질지 모르나, 최근 엘리트들 사이에 수혈을 통한 ‘안티에이징 치료법’이 새롭게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지금은 Ambrosia라는 이름을 가진 한 회사가 미국의 주요 도시들에 5개의 클리닉을 오픈하였다. 이곳에서는 실제로 “젊은 피”가 수혈된다.
하지만 그 가격은 만만치 않다. Ambrosia의 창립자인 Jesse Karmazin에 따르면, 1리터에 젊은 피를 수혈 받는데 8,000 달러가 필요하고, 2 리터일 경우엔 12,000달러라고 한다.
이처럼 이 “치료법”이 너무나 비싸기 때문에 현재는 부자들만이 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지라 이 회사는 대기표를 만들어야 할 정도라고 한다.
이것이 불법적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지 모르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 이 “치료법”은 단지 피를 수혈하는 행위인지라, FDA의 특별한 승인이 필요한 것도 아니라고 한다.
* 노화를 늦춰보겠다는 ‘안티에이징’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성경은 “죄의 삯은 사망”(롬 6:23)이라 했고,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다.”(히 9:27)하셨다.
아직 죽을 준비,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설 준비가 안 되어 있기에, 조금이라도 육신의 생명을 연장시켜보겠다고 젊은 사람의 피를 수혈하는 엽기적인 행각을 벌이는 것이다.
하지만 진정한 ‘안티에이징(영원한 생명)’은 젊은이들의 피를 늙고 추한 내 몸뚱아리에 수혈함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위해 대속의 십자가를 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믿을 때 주어지는 것이다.
죽음을 늦춰보겠다는 허망한 생각에 사로잡히지 말고, 죽음 너머에 있는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바라볼 수 있는 믿음이 있어야 하는 것이다.
- 예레미야 -
첫댓글 청년의 피를 이용해,
죽음을 늦춰보려는 수작은 더러운 돈과 연결되는 노예화를 시키려는 것이 목적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말이 인상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