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N강 영화과 특강의 장점
1. 강의를 한다.
배우기 위한 수업에서 강의를 하는 건 당연한 것 아니냐구요?
많은 학원이나 과외에서는 과제와 첨삭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기본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매 주 두 시간 이상 강의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기본 커리큘럼이 끝난 뒤에도 끊임 없이 실력 향상을 위해 매주 새로운 주제로 강의를 지속할 것입니다.
써온 글을 보고 단점을 지적하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좋은 좋은 글을 쓸 수 있는지 공부하고 고민하여 강의를 하는 것은 많은 열정이 필요한 일입니다.
원래 남의 바둑은 뒤에서 보기엔 쉬워 보이는 법입니다. 저희는 뒤에서 훈수를 두는 것이 아니라,같이 싸우고 이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수업을 지향합니다.
2. 그룹과 토론
영화를 만들고 이야기를 쓴다는 것은 세상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드러내는 일입니다.
그 관점을 찾으려면 무엇보다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이 필요합니다.
흔히들 1:1 과외가 더 많은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실력이 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이야기를 쓰려면 다른 학생과 이야기를 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저희는 2~3명의 학생이 각자 쓴 글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눌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 과정이 자신만의 글을 쓸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3. 두 명의 선생님
이 모든 것을 한 명의 선생님이 하기에는 벅찬 일입니다.
한명의 선생님이 모두를 이끌 경우 스타일과 맞지 않는 학생들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또는 지도 받는 학생들의 글도 획일화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각각의 강점을 두 명의 선생님이 수업을 나눠서 진행 할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이끌어줄 수 있는 기회가 두 배라는 것을 뜻합니다.
저희는 각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가진 다양성과 개성을 이끌어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영화 만들어 봤어요?
네. 저희는 현재 계속해서 글을 쓰고 영화를 만들면서 다양한 제작지원과 영화제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연출, 촬영, 편집, 녹음 등 다양한 현장 경험으로 학생들의 진로까지 함께 이끌어 줄것입니다.
▶위치
상도역 7호선(중앙대학교), 노량진역1호선, 9호선, 흑석역9호선, 노들역9호선 (3분거리)에서 인근에 위치합니다.
▶상담문의
010-4785-5291 / 댓글이나 쪽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