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본사에서 고객상담관련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CRM 업무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라 생각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1.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 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6개월(그 이상 가능)
- 모집인원 : 1 명
- 근무시간 및 보수:
주 5일 외 토요일 격주 근무 / 입사 후 근무 조에 편성되어 번갈아 가면서 근무하십니다.
오전 (9:00 ~18:00 9시간) 식대포함 5만4천원
오후 (12:00 ~ 21:00 10시간) 식대포함 6만원
토요일(13:00 ~ 18:00 6시간) 식대제외 7만원
- 업 무 : 고객상담
- 근무지역 :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181번지 아모레퍼시픽 본사.(4호선 신용산역)
2. 지원자격
- 근무지역 출퇴근이 가능한 분.
3. 업무내용
- 아리따움 고객 정보 변경 및 기타 안내
-> 아리따움 가맹점 고객들의 문의 등에 안내를 하는 것으로 주로 고객정보 변경 확인, 모바일 쿠폰 안내 등이 주 업무입니다.
4. 지원서 접수 및 선발 일정
- 접수기간 : ~ 2010-3-5
-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자기소개서는 1,000자 이내)
- 제출방법 : 작성 후 이메일(deadcast@amorepacific.com) 접수
[말머리로 "알바지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서류심사 후 간단한 면접후 근무하시게 됩니다.
6. 기타
- 지원서 작성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하신 지원서는 반환되지 않으며, 어떠한 개인정보도 다른 목적에 이용되지 않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