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남편이 혈액암 림프종 (미만성 대B세포림프종)진단을 받았는데요.
이전까지 아주대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받았는데, 조직검사 후 림프종인걸 알아 돌아오는주 부터 혈액종양부서에서 진료를 받습니다.
집도 회사도 수원이라 아주대에서 진료를 받을까했는데 카페글을보니 성모를 많이추천해 주시더라구요..
문의드릴건 아직 펫시트등 추가적인 검사를 하지않아서 남편상태가 어느정도인지를 모르는데
어느시점에 전원을해야하는지,(추가검사전 혹은 후) 성모병원 전원시 필요한 서류, 그리고 전원이 꼭필요한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의도성모 항암시 오래기다리거나 진료받기까지 시간이 많이걸리는지요?
아신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여의도성모면 항암빨리가능하실거에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제 의견으로는 집근처가 편리하고 심리적으로 안정적이겠지만 치료관점에서만 보면 처음부터 메이저병원을 가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의도성모가 신속한 진단과 입원이 가능하다는 의견이 많구요 저 역시 치료 받았습니다. 여의도성모 림프종센터로 문의하십시요. 치료는 전영우교수님이 하실거고 실력도 열정도 마음도 좋으신분입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저도 아주대에서 조직검사 받고 혈액내과로 넘어가기 전에 서울성모로 전원했다 병실이 안나서 여의도로 연계해줘서 치료 마쳤어요. 여의도로 전화예약하면 전원시 필요서류 문자로 보내줍니다. 전원할거면 추가 검사는 전원해서 하세요. 여의도는 타병원에 비해 입원장은 빨리 나는 편이고 림프종센타를 따로 운영해서 치료받는 동안 같은 환우들과 위안도 위로도 하면서 잘 견디었던거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검사전에 전원해야겠네요,
아는분도 수원분이라 아주대에서 진료받다 림프종 확진받고 고민하셔서 성모병원 추천드렸고 서울성모로 전원하셔서 치료받고 관해되셨어요 저도 여의도성모 다녔구요 추가검사는 모두 성모에서 받았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