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하고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시는군요. 개인택시대리하는 사람들이 온 개인택시의 이미지를 흐리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청등에 꾸준히 개인택시 대리제도를 폐지하길 건의요구했으나, 오히려 연합회 신문인가? 모 신문인가? 어디서 봤더니,,, 비상근 감투들까지 적용 완화시키려는 움직임이 보이더군요. 아무튼 개인택시 대리제도 폐지가 개인택시의 권리퇴보라는 미미한 측면 보다는 이미지 향상에 훨씬 도움이 되는 실익이 더 클것이라 봅니다.
---모든 자격을 갖춘자가 개인택시 대리 운전을 하기위해서는--- 1. 개인택시 대리 하기위해서는 지자체 허가가 나와야 합니다 2. 거기에 맞는 보증보험 + 자동차보험를 우선들어야 합니다. 3.개인택시 기사가 운전을 할수없다는 공인된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승인이 나려면 한-30년쯤기다려야 될듯합니다--
첫댓글 흔하지 않으나 개인택시조합에 알아보세요.
개인택시사업자로서 병원에 입원장기간치료를 하시거나 조합 상근하시는 분들 대리입니다.
사실 대리는 운송질서를 잘 안 지켜 개인택시 욕먹게 하시는 분이 대수입니다.
저하고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시는군요.
개인택시대리하는 사람들이 온 개인택시의 이미지를 흐리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청등에 꾸준히 개인택시 대리제도를 폐지하길 건의요구했으나, 오히려 연합회 신문인가? 모 신문인가? 어디서 봤더니,,, 비상근 감투들까지 적용 완화시키려는 움직임이 보이더군요.
아무튼 개인택시 대리제도 폐지가 개인택시의 권리퇴보라는 미미한 측면 보다는 이미지 향상에 훨씬 도움이 되는 실익이 더 클것이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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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택시 자격있는분 즉 3년이상 무사고 그 지역거주자 등 자격을 보유해야 하는것으로 알고있어요
---모든 자격을 갖춘자가 개인택시 대리 운전을 하기위해서는---
1. 개인택시 대리 하기위해서는 지자체 허가가 나와야 합니다
2. 거기에 맞는 보증보험 + 자동차보험를 우선들어야 합니다.
3.개인택시 기사가 운전을 할수없다는 공인된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승인이 나려면 한-30년쯤기다려야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