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원 백미 4kg 75포 후원 및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밑반찬 나눔
5월1일 (수) 10:00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봉순) 감사를 맡은 김명자 회원은 백미 4kg 75포를 하남지구협의회 통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했다. 김명자 회원은 지역의 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매년 생필품 등을 후원해 오고 있다.
5월1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봉순 )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봉사했다. 일손을 돕기 위해 지구협의회 백인순 부회장 강춘옥 부회장이 함께했다.
밑반찬으로 어르신이 좋아하는 카레, 배추겉절이김치 , 단무지 무침 등이다. 카레에 들어가는 감자는 광주지구협의회에서 후원한 덕분에 유용하게 쓰게 됐다.(1 카레 2 단무지 무침 3 배추겉절이 김치}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를 결성하는 데 도움을 준 분이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노동절 날 쉬지 않고 봉사하는 봉사원을 격려하기 위해 참외 한 상자를 준비해 와 피로도 풀고 회원과 함께 덕담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에 봉사원은 감사하며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박봉순 회장은 봉사원을 위해 자비로 박카스 두 상자, 오랜지. 양념 돼지불고기 등 준비했다. 김영수 부회장은 강원도 산에서 공수해 온 귀한 산 두릅을 준비해 와 봉사원 입맛을 즐겁게 했다.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은 매주 반찬 봉사 때마다 유기농 상추를 선물하고 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하남 농협적십자봉사회(회장 박봉순) 봉사원님들
밑반찬을 만들어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