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기도할 때입니다!
- 조태성
1.
어려운 상황에 처한 분들 소식이 점점 많이 들려옵니다. 제 주변에도 눈물의 기도 제목들이 많아요. 몇 년 전에 저희 둘째 딸 은별이도 급성 백혈병을 만났습니다. 꼬박 3년 동안 항암치료를 통과하며 죽음의 골짜기를 통과했어요.
소아암 병동에는 함께 죽음을 통과하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하늘의 별이 되는 아이들도 있었고요. 저희 은별이처럼 일상생활로 돌아간 아이들도 있어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재발해서 다시 죽음의 눈물 골짜기로 돌아 들어간 아이들이 있습니다.
2.
그중에서도 친하게 지내며 지속적으로 소식을 주고받는 가정들중 친한 아이가 재발했어요. 이식 후 부작용, 패혈증과 슈퍼박테리아, 무릎 종양, 전신에 만성 피부질환을 통과하는 모습에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저희 교회 기도회 때마다 성도님들과 부르짖어 기도하고 있고요. 앞으로도 완치될 때까지 기도할 것입니다.
중간중간에 성도님들 중 감동 받으신 분들이 당신들은 아끼고 살면서 모은 재정을 지정헌금 해주셔서요. 아내가 직접 찾아가서 위로해드리고 헌금을 전해드리곤 했습니다.
3.
저희 교회에서는 모여서 예배드릴 때마다 중보기도하는 외부 목회자분들, 외부 성도님들이 계십니다. 질병이 완치되시기까지 끝까지 기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치료가 안 되시면 이길 힘으로 살아가실 수 있도록 끝까지 기도로 동행하려고 해요.
코로나 시대를 통과하면서 질병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최선을 다해 살며 사역해오시다가 만난 고난인데요. 우리의 책임은 오직 기도와 사랑인 줄 믿습니다.
4.
전 세계적으로 기상이변으로 발생하는 홍수, 기근, 전염병 등 가슴 아픈 뉴스들이 많습니다. 전쟁과 테러 소식도 늘어납니다. 이런 상황들 속에서 기도중인 제 영혼을 두드리시는 성령님의 감동, 세미한 음성들이 있으십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기도로 모여서 하나님 앞에 엎드려야 산다! 지금은 기도할 때이다!>
나 자신의 기도 제목과 그의 나라를 먼저 추구하는 중보기도로 집중력있게 기도하는 자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줄 믿습니다. 뒤로 물러나지 말고 힘들 때는 더욱 하나님 보좌 앞에 모여서 기도해야 합니다.
5.
이런 태도가 나로 하여금 기도의 즐거움, 능력을 맛보게 하고요. 기도의 능력을 맛보게 합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기도의 즐거움을 풍성하게 누리는 습관을 만듭니다. 그래서 오늘도 사랑하는 성도님들과 금요기도회 때 함께 기도드릴 것이 기대됩니다.
오늘도 여러분 섬기시는 교회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있으실 텐데요. 말씀과 기도의 은혜가 풍성하시기를 소망하며 함께 기도드립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금요예배 #금요기도회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레바논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백혈병 #급성림프구성 #골수이식
첫댓글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기도하길
더욱 다짐합니다^^
저 자신만의 기도제목이 아니라 고난과 질병을 만난 분들이 힘을 얻고
완치하시도록
저도 기도로 동행할게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중보기도를 힘쓰도록
배우며 너무나 감사드려요 목사님 ^^
기도의 은혜를 풍성히
누리길 소망하며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요.
저녁에 함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어렵고 힘든 시간을 지나가는 분들과 세상의 문제를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더욱 기도의 자릴 사모하겠습니다.
오늘도 목사님을 통해 말씀하실 하나님 음성을 기대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섬겨주셔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에 본이 되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저도 본을 받아 평소에 기도를 힘써 습관을 들이며 기도의 즐거움과 능력을 가득 얻고 누리길 소망합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형제님과 함께 기도의 자리에서 은혜를 얻고 누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귀하신 섬김 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아멘♡
지금은 기도할 때입니다.
늘 기도에 깨어 있고요.
하나님의 마음에 집중하며
무엇을 기도하기 원하시지는지 하나님과 마음을 나누실 수 있는 자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