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김용석기자]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Wee센터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심리적 공백을 예방하고 스트레스 해소 및 스트레스 대처 방법을 익히기 위해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방학 중 느낀 스트레스 경험과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 나눴고 공예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올바른 스트레스 대처 방법을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나만 그런 게 아니고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스트레스를 느낀다는 것을 알게 돼 안심됐고 만들기를 하니 기분이 좋아져 스트레스가 다 풀린 것 같다.”고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방학 중 심리적 공백이 채워졌길 바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8726
무안교육지원청 Wee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무안=김용석기자]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Wee센터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중에 발생할 수 있
www.miraenews.co.kr
#무안교육청 #김선치교육장 #여름방학 #Wee센터 #스트레스